NAVER

질문 부부의세계 고예림
비공개 조회수 2,001 작성일2020.04.19
부부의세계 8화에서 고예림이 지선우 집에 누구 들어간 걸 보고 신고도 해주고 지선우 편?도 들어주고 여러가지고 신경 써주고 잘해주는데 지선우가 고예림 남편이랑 전에 바람도 폈었는데 왜 그렇게 잘해주나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지식알파고
물신
경제 정책, 제도 72위, 사회복지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안녕하세요. 고예림은 원작대비 많이 한국적으로 각색이 된 캐릭터 인데요. 설정을 보면 아들이 태어날때 부터 가까이 지냈고, 여자로서 지선우가 측은해서 도와주는것 같습니다.

원작의 결말이 많이 알려진 상황에서 앞으로 판을 흔들수 있는 결말과 다른 증거 7가지를 제시 하면서 조심스럽게 반전을 예측해 보는데요. 상세 내용은 링크 확인 부탁 드리며 도움이 되셨다면 채택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회계사인 손제혁의 부인 고예림. 이들 부부는 원작 대비 가장 많은 각색이 된 인물. 원작에서는 지선우와의 외도가 하룻밤 실수처럼 지나가지만, 한국 설정에서는 손제혁이 지선우를 오랫동안 짝사랑한 설정.

고예림과의 관계가 6화 이후로는 이전과 달리 냉담하지만 중요한 순간에는 나타나서 지선우를 도와주고 있음. 8회에서 괴한이 집에 쳐들어왔을 때 신고를 해주고, 이태오가 집에 왔었다는 것을 알려준 것도 고예림

[결말까지 관전 포인트]

아들인 준영이가 고예림을 잘 따름. 한국판 설정에서는 고예림은 딩크족처럼 보이지만 계속해서 배란일을 체크해 가며 아이를 가지고 싶어 하기 때문에 이 부분이 결말에 영향을 미칠지는 미지수. 그녀는 조력자인가 아니면 영원한 배신자 인가.

2020.04.19.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