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놀토' 량현량하 '춤이뭐길래' 문제 가사 구간은?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우용기자 송고시간 2020-12-12 20:51

'놀토' 량현량하 '춤이뭐길래' 문제 가사 구간은? 사진=tvN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마켓'방송캡처


[아시아뉴스통신=전우용 기자]
2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마켓'(이하 '놀토')에서는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의 배우 류승룡과 염정아가 출연했다.

이날 류승룡은 대학 동문인 신동엽에 대해 "스무 살의 동엽은 아무리 화나도 웃음을 승화 시키는 자비로운 천재였다. 자천이었다"라며 과거 회상과 신동엽의 별명을 지었다.

이어 "대학 시절에 학교 근처에 무서운 고등학생이 있었다. 겨울에 비싼 오리털 파카가 유행이었는데 신동엽이 뺏긴 거다. 축제 때 그걸 개그로 승화시키더라. 깜짝 놀랐다"라고 전해 폭소캐했다.

이에 신동엽은 "추워서 옷 따뜻하게 입고 다니라고 준 것"이라고 변명아닌 변명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에서는 량현량하가 2000년 발매한 1집 수록곡 '춤이 뭐길래'가 받쓰 문제로 출제됐다. 박나래는 "이 노래 유명하잖아"라고 말하고, 한해는 노래까지 따라 부르며 자신감을 보였다.

한편 출제된 구간의 가사는 '그게 헤어지는 이유가 되나. 나같이 괜찮은 남자를. 오직 춤을 못춘다는 이유로'이다.


ananewsent@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