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대만 타이페이에 진짜 한국맛 내는 한식당 없나요?
비공개 조회수 7,590 작성일2017.03.28
박람회 때문에 타이페이에 출장 겸 여행 왔는데 대만음식만 며칠 째 계속 먹으니 물리네요. 삼겹살에 김치가 무지하게 땡깁니다. 오죽하면 편의점에서 파는 신라면 컵라면에도 감동하고 있습니다.

어제 점심에는 한식당 간판이 보여 무작정 들어갔는데 맛이 정말 헬입니다. 화교분이 운영하는 거 모양인데, 현지화 했는지 이 맛도 저 맛도 아니라서 그 쉽다는 김치찌개조차 두 숟가락 뜨고 다 남겼습니다.

호텔 컨시어지가 추천해준 유명 삼겹살집도 가봤는데 한국에서는 공짜로 줘도 안 먹을 냉동 삼겹살을 내오더군요. 이상한 양념에 돼지 잡내는 또 얼마나 심하던지... 그냥 몇 점 집어 먹다 더는 못 먹겠어서 나와버렸습니다.

지금 호텔이 타이페이 101타워 근처인데요. 한국인 쉐프가 운영하면서 제대로 된 진짜 한국 맛 내는 한식당 없나요? 추천 부탁드립니다. 생명의 은인으로 모시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3 개 답변
5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food****
중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대만 한국식당 형편없죠. 타이페이 여러 한식당 중에 그나마 괜찮은 곳이 삼원가든 정도입니다. 근데 시내에서 멀고 좀 비싸죠.

개인적으론 새로생긴 미트러브가 고기와 냉면 부분은 비슷하거나 더 맛있는 거 같습니다. 가격은 삼원보다 살짝 저렴한 거 같고요.

한국서 대형 식당 여러 개 운영하는 30대 한국 사장이 대만와서 차렸다고 하던데, 대만의 4대 일간지인 중시 (차이나타임즈)랑 금일신문에도 보도되는 등 대만 미식가들한테도 인정받은 모양입니다.

한국 입맛대로 드시고 싶으면 두 가게 중에 한 군데 가세요.

2017.04.03.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4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machinefromgod
지존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타이페이 사는 사람인데요.. 여기 한국음식점 맛이 좀 애매하긴 하죠ㅠㅜ 그나마 좀 가던데가 명동관 정도.. 근데 101타워 옆에 있는 타이페이 세계무역센터 바로 앞 사거리에 미트러브라고 한식당이 새로 생겼거든요. 화교친구들이랑 같이 궁금해서 먹으러 갔는데 다들 투떰즈업ㅎㅎ

소고기는 좀 비싸서 삼겹살이랑 닭도리탕이랑 왕갈비탕만 시켜봤는데 초대박입니다ㄷㄷ 수요미식회 소개된 삼겹살 맛집 육전식당에서 먹던 3센치두께 삼겹살에 불도 참숯불 쓰고.. 다들 감탄하면서 맛있게 먹었어요. 대만서 인생고기를 만날줄이야.. 한정식 셰프분이 한국서 와서 만드시는 거 같더라고요. 택시타고 신이루찌룽루 라고 하면 영어로 meatlove라고 크게써진 간판 잘보여서 찾기쉬우실거에요. 지하철로는 taipei101역 근처고 찾아보니 주소는 信義路4段468號인데 이건 중국어모르심 아마 발음하기 어려울 거 같네요ㅎㅎ


2017.03.29.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alwa****
초인
본인 입력 포함 정보
마포갈매기 타이베이에 2개 있으니 가까운데 검색해서 가세요~ 갈매기살과 소주 냉면. 좋아요. 여기는 웨이트가 좀 있어서 일찍가시던지 아니면 기다리시면 될 듯요

2017.03.28.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