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샤이니 종현생각이 자꾸만 납니다
비공개 조회수 4,221 작성일2020.08.19
제목 그대로에요... 샤이니를 너무 좋아했고 그 중에서도 종현오빠를 가장 좋아해서 그런지 종현오빠가 없다는게 만날수도 없고 도저히 영원히 못본다는게 아직도 믿기지가 않아서 며칠동안 또 슬프고 우울해질때가 많아요 2017년에서 제 시간이 멈춘것같고.. 또 유튜브로 늘 그렇듯이 샤이니영상 종현이 영상 찾아보면 그냥 종현이가 어딘가에 있을것 같아요 미친듯이 좋아해서 그런지 아직도 저는 자꾸만 종현이 생각이 납니다 ㅠ ㅠ 그렇게 갑작스럽게 떠난 이후부터 지금까지 계속 우울하고 삶에 대한 무의미함도 느껴지고 무슨 일을 하던지 누구를 만나던지 어차피 끝날것들 어차피 영원하지 못할 것들 .. 이라는 생각이 들면서 흥미를 잃게도ㅑ요ㅠ ㅠ 벌써 이제는 제가 그때의 종현오빠의 나이가 되었는데 .. 직장생활하면서도 잠을 잘 못잡니다ㅠ 너무 슬퍼요 보고싶어요 종현오빠가 너무너무 ... ㅠ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7 개 답변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탈퇴한 사용자 답변

저도요....저는 종현씨 팬은 아니였지만.. 공장생활 하면서 원룸에서 지내던중 어느날...잠에 들기전에 문득 종현이라는 사람이 생각나더군요. 그러고선 그냥 바로 잠들었고요.. 다음날 하루 일과가 마무리되고 집에 들어와 잠에 들기전에 네이버에 들어갔는데 종현이 검색어에 뜨더군요. 그래서 어? 어제 갑자기 종현생각났는데! 반가워 클릭했더니 안타까운 소식을 접했고... 그런 일이 있기 몇일전 인별 라이브를 켰었다는것도 그때 알았고...너무 안타깝더군요.. 내가 전날에 종현 생각났을때 인별에서 종현검색하고 디엠으로 응원한다고 보냈더라면...안볼지도 모르지만...혹시나...그런 따뜻한 응원메세지라도 보내고 위로해줬더라면.... 그런 극단적인 생각을 막을수 있었을까 싶더군요...너무..너무너무...미안하고..죄책감들어서..... 몇달동안 넋놓고 다녔습니다... 2년이 지난 지금도...계속 아른거려서 옛날 영상만 찾아보게 되더군요...지금도 유*브로 영상보고 넘어와서 너무 답답해서 이런글이라도 써봅니다...부디. 좋은곳에 갈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2020.08.23.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4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지존

안녕하세요^^

지나가는 샤월입니다.

저도 17년도에 뭘해도 울음이 났었고, 종현이가 너무 보고싶어서 때때로 눈물을 훔치기도 합니다.

질문자님께서 말씀하신 대로 영원히 못본다는 게 실감이 안나서 우울해진다라는 거 참 공감해요..

아마 모든 샤월분들이 그리고 종현이를 좋아해주신 모든 분들이 같은 느낌을 받을 거 에요..

하지만 종현이로 인해 우리가 얻은 행복들이 있지않습니까..?

예전의 종현이 모습을 더 아껴주고 사랑해주고 계속해서 응원해주세요.

우리, 그리고 질문자님의 가슴 속 머릿 속에서 종현이는 항상 살고 있잖아요^^

우리가 사랑해주고 그리워하고 잊지않고 언제나처럼 자랑스러워해주면 종현이가 더 기뻐할 것 같은데..

어떠세요 질문자님..? 종현이로 인해 웃는 모습을 보여주지 않을래요?

봄처럼 따뜻한 종현이를 더 좋아해주세요^^ 질문자님이 밝아지는 모습을 응원합니다!

2020.08.26.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Staqkd
시민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언니 안녕하세요 21살 동생이에요

저도 종현오빠가 너무 보고싶어서 하루하루를 버티며 살고있어요 2017년 12월 우울증과 불안장애가있던 저에게 공황장애가 찾아왔고 끝내 학교도 안나가고 방황하던그때 오빠가 끝내 별이 되었다는 소식을듣고 매일 울다지쳐 잠들고 지금도 여전히 똑같은거같아요 그래서 언니 마음을 이해가되는거같아요 아직도 죄책감이 드네요 조금만 더 일찍 알았더라면 지금처럼 오빠를 정말 좋아했더라면 우리와 같이 행복하게 지내지 않았을까싶고 이런저런생각에 정말 힘드네요 하지만 언니 오빠랑 우리 다시 만나기로 했잖아요 우리 나중에 꼭 만날거니까 힘들지만 잘 살다가 웃으면서 나중에 저희도 이땅을 떠나게되었을때 웃으면서 오빠 안아주기로해요:) 항상 화이팅해요 우리

2020.08.24.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5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soon****
시민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안녕하세요!!

지나가던 샤월입니다!

제가 나이가 많진 않지만 샤이니를 데뷔 때부터 좋아하던 저는 17년 그날 저는 마침 종현오빠의 영상을 보고 있으며 행복해 하던 찰나 그 소식을 접하고 머리가 하얘지고 아무것도 생각이 안나면서 그냥 눈물이 흐르더라구요.

그렇게 종현오빠가 아직 옆에 있는 거 같은데 없다는게 믿기지 않고 종현오빠가 나에게 가져다준 행복은 정말 입에 못담을 만큼 크고 좋은데 그만큼 행복을 주지 못한거 같아 너무너무 미안하고 가슴이 찢어지더라구요..

솔직히 3년이 지난 지금도 믿기지 않고, 너무너무 슬퍼요... 그치만 우리 샤이니 오빠들도 힘내서 생활 하구 있구, 우리에게 정말 정말 많은 기쁨과 행복을 가져다 주잖아요 저는 거기에 우리 종현 오빠도 항상 같이 있다고 생각해요.. 하늘에서 항상 지켜봐주고, 지켜주고, 축하해주고, 같이 기뻐하고, 같이 행복해하고, 웃고있지 않을까요..? 자신 때문에 슬퍼하는 모습을 종현오빠가 보게 된다면 거기서도 슬퍼할거예요.. 그러니 우리 하늘에 있는 우리 종현 오빠한테 활짝 웃는거 행복한 모습 열심히 살아가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자구요!

저는 항상 이렇게 생각해요. 종현오빠는 하늘에서도 항상 우리를 생각하고 있을꺼에요! 우리가 항상 생각하는 것 처럼요! 그리구 언젠가 우리의 옆에 와 있을 수도 있지 않을까요..?

우리 같이 이겨내요!! 종현오빠도 그러길 바랄꺼에요!

제글이 힘이 되셨을진 모르겠지만.. 그래도 힘이 나셨으면 좋겠네요!!!!!

2020.09.09.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6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고수

저도 팬은아니었지만 종현님이 너무 그리워요 얼굴도 잘생겼고 노래도 잘하고 정말멋진분이었는데 일찍떠나셨다는게 아직도 안믿기네요 제3자인 저도 이렇게 마음이 아픈데 가족분들,지인분들은 얼마나 속상하실까요ㅜㅜ고인의 명복을빕니다 편하게 쉬세요

2020.09.26.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