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스위트홈' 등장인물, 괴물을 상대하는 그린홈 주민 7인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스위트홈' 등장인물(사진제공=넷플릭스)
▲'스위트홈' 등장인물(사진제공=넷플릭스)
'스위트홈' 등장인물, 괴물을 상대하는 그린홈 주민 송강ㆍ이진욱ㆍ이시영ㆍ이도현ㆍ고민시ㆍ박규영ㆍ고윤정 등 7인이 공개됐다.

18일 공개된 넷플릭스 '스위트홈'은 은둔형 외톨이 고등학생 현수가 가족을 잃고 이사 간 아파트에서 겪는 기괴하고도 충격적인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특별할 것 없는 낡은 아파트 ‘그린홈'의 주민으로 일면식 없이 살아가던 이들은 주민들이 하루아침에 괴물로 변하는 전대미문의 재난 속에서 함께 생존을 건 사투를 벌이게 된다.

'스위트홈'은 내재된 욕망이 인간을 괴물로 만드는 흥미로운 소재와 짜릿한 서스펜스로 수많은 마니아를 확보한 인기 웹툰 '스위트홈'을 원작으로 한다.

기이한 재난 상황을 맞닥뜨리고 세상 밖으로 나오는 은둔형 외톨이 현수 역의 송강은 웹툰 속 캐릭터와 놀라운 싱크로율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크리처 장르물에 처음 도전한 송강은 전작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좋아하면 울리는'의 선오와 정반대의 이미지로 변신했다.

이진욱은 모두가 조폭이라고 오해하는 전직 형사 편상욱 역을 맡았다. 상처로 뒤덮인 얼굴과 비밀에 싸인 과거를 가진 그가 괴물을 상대로 어떤 이야기와 활약을 보여줄 지 궁금해진다.

이도현은 그린홈의 브레인 이은혁 역을 맡았다. 은혁은 상상조차 할 수 없는 재난에 맞서 타고난 냉철함으로 그린홈 주민들을 이끈다.

▲'스위트홈'(사진제공=넷플릭스)
▲'스위트홈'(사진제공=넷플릭스)

이시영은 시리즈에 새롭게 추가된 인물인 서이경 역을 맡았다. 특수부대 출신의 전직 소방관 서이경은 남다른 판단력과 재빠른 전투기술로 괴물들과 거침없이 맞서며 역대급 카리스마를 발휘한다.

고민시는 매사에 삐딱한 사춘기 이은유 역을 맡아 존재감을 발산한다. 극 초반 이은유는 모든 것에 냉소적이고 소극적이지만 계속되는 재난 상황 속에서 끝내 두려움을 극복하고 괴물과 맞서 싸우며 성장해간다.

박규영이 맡은 윤지수는 괴물에게 당당하게 맞서는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 이면에 현수에게는 친누나 같은 다정한 모습을 지닌 입체적인 캐릭터다. 다가오는 괴물을 향해 거침없이 야구 배트를 휘두르는 사이다 액션으로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한다.

길섭의 간병인이자 주민들의 치료를 도맡는 박유리 역은 신예 배우 고윤정이 맡았다. 특히 석궁을 무기로 괴물에 대항하는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한편 '스위트홈'은 18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됐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