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런닝맨' 하하, 'SBS 연예대상' 최우수상 수상…꾸준히 사랑받는 '만능 엔터테이너'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하하(사진제공=SBS)
▲하하(사진제공=SBS)

'2020 SBS 연예대상'에서 하하가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하하는 지난 19일 열린 '2020 SBS 연예대상'에서 쇼&버라이어티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하하는 수상 소감에서 "너무 기쁘다. SBS에서 오랫동안 예능으로 사랑받았던 것 같다"라며 "'X맨'부터 공익근무 소집 해제하고 나서도 날 찾아줬다. 정말 오래됐는데 SBS에 너무 감사하고 사랑한다. TV를 보고 있을 우리 가족들도 사랑한다"고 밝혔다.

하하는 "올해 다들 힘들었겠지만 나 역시 힘들었던 한 해"라고 밝혔다. 이어 "결정적일 때 내 옆에 있어준 김종국, 유재석 형, 복덩이들 막내 전소민, 양세찬, 나와 함께 가시밭길을 걷는 이광수, 내 롤모델인 지석진 형 외에도 많은 제작진 여러분께 이 영광을 돌리겠다. 또 시청자분들과 팬분들에게도 감사하다. 열심히 하는 하동훈 되겠다"라며 '런닝맨'에 함께 출연 중인 동료들과 시청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하하(사진제공=콴엔터테인먼트)
▲하하(사진제공=콴엔터테인먼트)

2010년부터 SBS 간판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 출연하고 있는 하하는 뛰어난 예능감과 특유의 센스로 프로그램의 활력소를 담당하고 있다. 지난해 열린 '2019 SBS 연예대상'에서는 엔터테이너상을 수상하는 등 시청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SBS 연예대상'에서 2년 연속 2관왕을 기록했다.

한편 하하는 최근 종영한 라이프타임채널 '미션인싸이더' 및 Mnet AI음악프로젝트 '다시 한번'에 출연했으며, 현재는 채널A '아이콘택트' 등 다수의 예능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또한 유튜브 채널 '하하PD'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