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나운서

주시은 아나운서 나이 키 학력

by 노란너구리 2020. 5. 23.
반응형

주시은 아나운서 총정리(프로필)


주시은 아나운서의 나이 학력 키 등을 비롯한 다양한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sbs아나운서로써 굉장히 많은 활약을 하고 있는 분인데요. 차기 sbs아나운서를 대표하는 아나운서로 주시은 아나운서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종횡무진 활약 하는 그녀를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주시은 아나운서의 나이는 1992년생으로 올해나이 29살 입니다. 동안외모 여서 그런지 조금 더 어리게 보시는 분들도 많은것 같은데요. 92년생이면 굉장히 아직 젊고 어린 나이인데요. sbs22기 아나운서로써 2016년도에 SBS에 입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동기는 이인권 아나운서입니다. 주시은 아나운서 보다 2살이 더 많은 90년생 남자 아나운서입니다. 2016년도에 입사해서 어느덧 4년차에 접어든 주시은 아나운서 입니다.




주시은 아나운서의 키는 의외로 굉장히 큰 169CM인데요. 사진에 따라 다르고 앉아있는 사진이나 상체만 있는 사진에서는 키가 이렇게 큰줄 몰랐는데, 키가 상당히 크기 때문에 반전인 모습을 보여주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주시은 아나운서의 학력의 경우에는 서울여자대학교 언론영상학부를 졸업 하였다고 알려져있습니다. 학창시절에도 열심히 노력 하는 학생이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아나운서라는 직업의 경우 굉장히 높은 경쟁률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주시은 아나운서의 별명으로는 꿀단지, 주님, 배시은, 주가녀, 주가페, 수호천사, 주짱구 등 굉장히 재미있는 별명들이 많습니다.

몇가지만 소개해 드리자면 배시은은 또다른 SBS 유명 아나운서인 배성자 아나운서가 진행 하는 배성재의 TEN에 나가서 배성재와 비슷하다고 해서 붙여진 별명입니다. 그리고 주바페는 프랑스의 유명한 축구선수이자, 파리생제르망PSG에서 활약하는 신성 축구선수 음바페에서 따온 별명입니다. 주시은 아나운서가 음바페처럼 앞으로 아나운서계를 이끌어나갈 신성이다 라는 뜻으로 붙여진 것이라고 하네요. 




주시은 아나운서의 목소리도 긍정적인 평가가 많습니다. 그러다 보니 팬층도 두꺼운 편인듯 한데요. 애교가 묻어나고 낭랑한 목소리라서 좋다는 팬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뉴스나 예능 라디오 등 모두다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자주 실시간 검색어에 주시은 아나운서가 올라 오기도 하고, 화제가 은근히 많이되며 대중적인 인지도 역시 많이 올라가고 있는 주시은 아나운서 입니다.



주시은 아나운서는 EBS의 교재인 수능특강에서 모교인 서울여자대학교 홍보모델로도 활약을 한 이력이 있습니다.




주시은 아나운서는 입사시험을 볼때 SBS의 김환 아나운서가 아주 심한 압박 면접을 진행 한 끝에 뽑혔다고 합니다. 김환 아나운서는 현재 SBS를 퇴사한 상태입니다. 그리고 아나운서 면접 준비 당시에 학원도 안다니고 스스로 준비 했다고 하는데요. 정말 대단한 부분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리고 평소 다양한 가수분들을 좋아하고 노래도 즐겨 부르는 주시은 아나운서의 경우에 노래 실력도 가수 뺨치는 정도는 아니지만 굉장히 출중 한데요. 연예대상 시상식에서 S.E.S의 커버무대를 한 적도 있습니다.



풋볼매거진, SBS모닝와이드 SBS오뉴스 주말 및 평일 뉴스 , 열린TV시청자세상, 요리조리 맛있는 수업, 영재발굴단 돈워리스쿨2등 정말 많은 프로그램을 진행 하면서 활약 하고 있는 SBS의 주시은 아나운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