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ernet

국민은행 영업시간 지점별 안내


    국민은행 영업시간 지점별 안내 완벽정리 !!




국민은행 영업시간 지점별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저는 모든 은행이 동일한 시간에 오픈해서 동일한 시간에 끝나는줄 알았는데요. 그게 아니더라고요. 이 사실을 좀더 일찍 알았더라면 일을 다음날로 미루지 않고 빨리 처리할 수 있었을텐데 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런데 아직 이 사실을 모르는 분들이 아주 많아 오늘 이 부분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 국민은행 영업시간 지점별 안내 -



보통 은행업무시간은 평일09:00 ~ 16:00 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일부 맞벌이, 직장인분들께서 방문이 어려운분들을 위해 퇴근 후에도 이용이 가능한 특화지점 4곳을 개설하였습니다. 



이곳들은 보통 은행들과 마찬가지로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주요 업무별 제한 시간이 있다보니 꼭 참고하고 방문하는게 좋습니다.

※ 오후 16:00시 이후에는 타기관 연계업무가 일부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대출,카드,펀드,방카 등의 일부 업무가 시간에 따라 제한 될 수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방문할 영업점으로 문의해주세요.




1. 메트라이프타워 지점.

메트라이프타워 지점의 주소는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707-4 메트라이프타워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하철로 오시게 되면 2호선 선릉역 4번출구에서 약 230m 직진하면 찾을 수 있는데요. 영업시간이 낮12:00 ~ 19:00까지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토요일,공휴일 휴무)



2. 가산라이온스밸리 지점.

가산라이온스밸리 지점 위치는 서울시 금전구 가산동 371-28번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하철로 오실경우에는 7호선 가산디지털단지역 5번 출구에서 약 200m 직진하면 확인할 수 있는데요. 영업시간은 낮12:00 ~ 19:00시까지 하고 있습니다. (토요일,공휴일 휴무)



3. 강남중앙 지점.

강남중앙 지점 위치는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820-11 시계탑빌딩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하철로 방문하실 경우에는 2호선 강남역 11번 출구 엠스테이지 옆에 보시면 확인할 수 있고, 영업시간은 낮12:00 ~ 19:00까지 하고 있습니다. (토요일,공휴일 휴무)



4. 우면동 지점.

우면동 지점 위치는 서울시 서초구 우면동 725 네이처프라자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쉽게도 여기는 지하철로는 방문하기 어렵고 우면초등학교 맞은편에 서초 네이처힐 4단지 네이처프라자 상가 2층에 있는걸 알고 계시면 됩니다. 그리고 영업시간은 낮12:00 ~ 19:00 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토요일,공휴일 휴무)

오늘 국민은행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도움이 되셨나요? 특화점포가 많이 있진 않지만 주변에 가까이 있거나 또는 퇴근 후 방문할 수 있다면 여기서 처리하는게 정말 좋을것 같습니다. 그럼 다음에도 좋은 정보로 찾아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