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영화줄거리] 나는 나를 해고하지 않는다·마녀를 잡아라·런·아이엠히어·땡스포쉐어링 줄거리는?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우용기자 송고시간 2021-01-02 12:50

[영화 신작] 나는 나를 해고하지 않는다·마녀를 잡아라·런·아이엠히어·땡스포쉐어링 줄거리는? (사진-영화 포스터)


[아시아뉴스통신=전우용 기자]

'접속 무비월드'에서 신작을 소개했다.

2일 오전 방송되는 SBS '접속! 무비월드'는 '디렉터스 컷', '영화 공작소', '눈여겨볼만하다', '미안하다 몰라봐서' 등의 코너로 꾸려진다.

이날 소개되는 영화는 '나는 나를 해고하지 않는다', '마녀를 잡아라', '런', '#아이엠히어', '땡스 포 쉐어링' 등이다.

'마녀를 잡아라'는 사고로 부모를 잃은 한 소년이 할머니와 함께 작은 시골 마을에 살게 된다. 어느 날 소년은 할머니와 장을 보러 갔다가 마트에서 어린이를 싫어하는 사악한 마녀를 만나게 되고, 할머니는 마녀들의 눈을 피해 소년을 호화로운 해변 리조트로 피신 시킨다. 소년과 할머니가 리조트에 도착한 바로 그 날, 전 세계의 마녀들도 바로 그 리조트로 모이는데... 마녀를 본다면 그 자리에서 도망쳐야 한다.

'나는 나를 해고하지 않는다'는 7년간 근무했던 회사에서 하청 업체로 파견 명령을 받은 정은, 자신의 자리를 찾아보려 하지만 사람들은 그녀를 불편해하고, 현장 일은 낯설다. 그러나 반드시 1년을 채워 원청으로 돌아가고 싶은 정은은 ‘막내’의 도움으로 점점 적응해가는데… 1년의 파견, 살아남기 위해 치열하게 도약하는 작품이다.

'아이엠히어'는 “나도 지금 전성기야!” 관심이 필요한 오춘기 ‘스테판’은 SNS를 통해 알게 된 ‘SOO’를 통해 활기를 얻는다. 어느 날, 그녀와 벚꽃을 보기 위해 무작정 한국행 비행기를 타게 된다. “저녁 8시, 공항에서 만나요” 들뜬 마음으로 인천공항에 도착한 ‘스테판’은 연락 없는 ‘SOO’를 기다리기 위해 SNS에 게시물과 함께 그녀를 해시태그하며 기약 없는 공항 라이프를 시작하게 된다.

'접속! 무비월드'는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 55분 방송된다.
ananewsent@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