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인천으로 확인됩니다
- 코로나 확산, 온라인수업, 기타외등 택배물량이 증가하여 일부지역 이동 및 배달이 1~5일이상 지연되고 있습니다.
정확히 언제 도착한다 이런 안내는 어렵습니다. 예상도착일이라 도착일은 유동적입니다.
- 추석연휴 및 비대면택배량 증가 여파로 추가적으로 택배지연 되고 있습니다.
(추석직후 약 일주일은 택배배달/이동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
배달완료 예정일 : 2020.10.12 월요일
현재 회원님지역으로 상품이 이동중인 상태입니다.
(배달예정일이므로 실제 배달사정에 따라 하루나 이틀정도 배달차이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택배배달 및 접수는 월~토하며,일요일과 공휴일만 휴무입니다.,
♤ 회원님의 상품은 월요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배달 기사님 재량에 따라 토요일 휴무하는 곳도 있음을 참고바랍니다.
♠ 미배달시 추가 배달일은 화요일 정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배달예정시간 : 담당배달기사별 배달시간이 전부 다릅니다.
배달은 회원님의 동네를 지나면서 배달이 되기때문에 배달시간은 안내드리기 다소 어렵습니다..
물건이 도착할시 오전10시~오후1시사이에 배송출고=배달준비=배달준비 내역 조회가능하십니다.
♤ 배달종료시간 : 담당배달기사분에 따라 배달 종료시간이 다릅니다.
오후7~10시사이 배달이 종료되며, 일반적으로 오후8시이전에 배달이 종료됩니다
☏ 각 택배회사 고객센터 연락처
☏ 대한통운 : 1588-1255 (GS25, CU편의점, 미니스톱) - 편의점 고객센터 1577-1287
☏ 롯데택배(구-현대택배): 1588-2121 (세븐일레븐편의점)
☏ 한진택배 : 1588-0011 (이마트24)
☏ 우체국택배 : 1588-1300 ☏ 로젠택배 : 1588-9988
2020.10.11.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