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병규 나이 키 드라마 프로필 런닝맨

조병규 나이 키 드라마 프로필 런닝맨

 

 

 

 

 

 

■ 조병규 프로필

 

조병규 나이 96년 23세

 

조병규 고향 서울

 

조병규 키 171센티

 

조병규 학력 안양 예고 연극영화과 - 서울예대 공연학부 연기전공

 

 

 

 

후아유 학교 2015로 데뷔해 스카이 캐슬로 인기를 끌고 나 혼자 산다 스토브리그에서 인지도를 올렸어요. 

 

 

축구선수를 꿈꿨고 중학교 뉴질랜드 축구 유학을 가면서 피지컬이 약하고 훈련이 힘들어 회의감을 느끼다 현지 연기수업에 흥미를 느껴 중2 강남 연기학원에 다니자 아버지 추천으로 안양예고에 진학했습니다.

 

 

 

 

 

 

조병규 드라마 

 

후아유 학교 2015, 라이더스 내일을 잡아라, 그래 그런거야, 뷰티풀 마인드, 더 케이투, 7일의 왕비, 청춘시대 2, 란제리 소녀시대, 돈곷, 라디오 로맨스, 시간, 스카이 캐슬, 사이 코매 트리 그 녀석, 아스달 연대기, 스토브리그

 

조병규 영화

 

목숨건 연애, 소녀의 세계, 우상, 걸 캅스, 비밀, 내일은 슈팅스타, 시네마 게임 썸, 춘천행, 아가페, 잇챠, 똑똑똑, 김희선, 그럴 수밖에 없었다, 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

 

 

 

 

 

 

조병규 웹드라마

 

 

학교전쟁, 음주가무, 사랑 쓰다, 신 감독의 슬기로운 사생활, 서울은 처음이라, 음주가무 2, 독고 리와인드

 

조병규 연극 

 

맹진사댁 경사, 햄릿, 오셀로, 갈매기, 로미오와 줄리엣 러브스타트, 식사

 

조병규 예능 

 

나혼자 산다 조병규 윤병희 중학교 강남

■ 나혼자 산다 조병규 조병규는 설날을 맞아 일출을 보기 위해 반려견과 함께 집을 나섰습니다. 강아지 관상이 착한 관상이라고 했어요. 동네를 구석구석 돌아다니며 높은 지대를 찾던 조병규는 현재 촬영중인..

frechketchup.tistory.com

 

임수향 나이 키 드라마 프로필 런닝맨

■ 임수향 프로필 임수향 나이 90년 29세 임수향 고향 부산 임수향 키 169센티 임수향 학력 안양예고 - 중앙대 연극영화학 학사 2009 유승호 강소라 주연 4교시 추리영역 단역으로 데뷔 2010년 신기생뎐으로 주연..

yuyakesora.tistory.com

해피투게더4, 나 혼자 산다, 자연스럽게, 자이언트 펭 TV, 런닝맨

 

김보라 조병규 열애 김보라 프로필 조병규 프로필

김보라와 조병규가 실제로 데이트를 하며 사랑을 키우고 있었다고 합니다. 스카이캐슬 제작진· 출연진과 함께 포상 휴가로 떠났던 푸껫에서 돌아온 바로 다음 날 다시 만나 데이트를 하고 김보라와 조병규가 바..

sakurahanasi.tistory.com

 

 

박유나 차은우 동창 김보라 조병규 열애 비하인드 공개

박유나는 해피투게더4에 게스트로 출연했어요. 박유나는 드라마 스카이 캐슬의 포상휴가 당시 열애 중인 김보라와 조병규열애 비하인드를 공개했어요. 김보라와 조병규의 연애를 전혀 눈치채지 못했다. 전혀 몰..

yuyakesora.tistory.com

조병규는 함께 스카이 캐슬을 촬영한 혜나 역의 김보라와 현재 공개 열애 중이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