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이상우 김소연 나이, 결혼 생각 등 재미있는 에피소드들


동료 배우에서 연인으로 발전하게 된 이상우와 김소연 커플 오늘 열애가 알려지자 네티즌들의 선플 축하가 이어지더군요. 워낙 이미지가 좋은 배우들이라 그런지 응원해주는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두 사람은 MBC 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에서 주연배우로 호흡을 맞춘 뒤 실제 연인이 되는 커플이 됐습니다.



김소연은 한 매채와 인터뷰를 했는데 축화 전화가 쇄도해 몸 둘 바를 모르겠다고 하네요 ㅎㅎ 이상우를 오빠라고 부른다고 하는데 마음 편하게 먹자고 다독거려줬다고 합니다. 


배우 이상우 나이는 1980년 2월생으로 올해 37세로 알려졌고, 배우 김소연 나이도 1980년 11월 생으로 37세죠.


김소연 이상우 나이 차이 안 나는 동갑! 그러나?


두 사람이 나이차는 안 나지만 2월생인 이상우가 1년 먼저 학교를 졸업했기 때문에 오빠라고 부른다고 합니다. 






그러면 이상우 김소연 커플은 언제부터 호감을 느꼈을지도 궁금한데 사실 가화만사성 드라마 촬영 중반부터 김소연도 그렇고 이상우도 그렇고 서로가 감정이 남다르다는 것을 알았다고 합니다. 그러나 둘 다 성격이 내성적이라 촬영장에서는 감정을 표현하지 않았다고 해요, 그래서도 안되는 거고 드라마가 종용되고 감정을 발전시키는 것이 맞는다고 생각했답니다.


재미있는 것은 8개월간 긴 촬영을 하면서 동료들이 연인 연기를 하는데 낮을 그렇게 가리고 쑥스러워하면 어떻게 하냐고 걱정까지 했다는군요 지금 이 소식을 들으면 살짝 놀라겠죠?ㅎㅎ


이상우 김소연 웨딩사진 정말 잘 어울리죠?


그렇게 가화만사성이 종영되고 서로 감정을 느꼈기에 누가 먼저라고 말할 것도 없이 연인이 됐다고 합니다. 연인이 된지는 정말 며칠 안됐는데 최근에 CF도 같이 찍었었죠 훨씬 더 가까워지는 계기가 됐다고 하네요. 드라마로 인해 연인도 되고 광고도 찍고 출연한 것이 정말 신의 한 수였습니다.



아무래도 잘 알려진 연예인이기에 데이트를 하는데 어려움이 있었을 것 같은데 큰 마음 먹고 최근에 어린이대공원에 놀라간 적이 있다는군요 선글라스와 마스크로 중무장하고 동물원도 가고 놀이기구도 탔다고 합니다. 다행히도 주중에 간 거라 사람이 많지 않아서 알아보는 사람이 없었다고 합니다.


또 이상우가 맛있는 것을 먹는걸 좋아해 맛집 탐방을 하면서 데이트를 즐긴다고 하네요. 



이상우를 바라보는 모습에서 진심이 뭍어나오는 것 같습니다. 연인이 함께 CF를 찍으면 어떤 느낌일지도 궁금하네요 ㅎㅎ


어떤 점을 보고 반했는지 김소연이 말해줬는데 만나면 만날수록 그렇게 한결같은 사람이고 진솔하다고 하네요. 이상우는 처음 만났을 때와 마지막날 만났을 때가 똑같다고 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김소연 집안 가족들이 너무나 좋아한다는군요 TV로 봤을때도 이상우의 좋은 인상을 보고 좋아했다고 하는데 가족들은 오늘 열애 사실을 보고 알았다고 합니다. 정식으로 사귄다고 말한적은 없기 때문이죠 부모님이 정말 행복하시겠죠.



김소연은 서로에 대한 애칭을 정하지도 못할만큼 사귀게 된지 얼마 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휴대폰에 저장된 이상우 번호는 상우오빠였는데 최근에 "멍"으로 바꿨다고합니다. 이유는 이상우 휴대폰에 메신저 프로필 사진이 강아지라 그렇게 저장했다는데 풋풋함이 느껴집니다 ㅎㅎ


이상우 핸드폰을 직접 본 적은 없지만 아마도 "소연씨"라고 저장되어 있을 거라고 말하더군요 ㅎㅎ



이상우 김소연 키스신 장면!! 아무래도 가화만사성 드라마를 통해 연인으로 발전했다보니 키스 장면이 재조명 되고 있는 것 같네요.



이상우 김소연 결혼 생각?


나이도 있고 더 발전된 관계를 기대하는 분들이 많은데 김소연은 아직 조심스러운 입장을 내비쳤습니다. 이상우가 좋은 사람인 것은 틀림없지만 본인도 좋은 사람이 되기 위해 진심으로 노력하고 싶다고 하네요. 결혼하기엔 아직 본인이 할줄 아는 것도 없고 부족하다고 생각해 감히 생각을 못하고 있다고 합니다.  


워낙 겸손한 성격이라 상대를 배려해서 하는 말 같은데요 김소연 이상우 결혼 소식까지 들려왔으면 좋겠네요.



프로필


탤런트 이상우 나이 - 1980년 2월 13일, 고향 서울특별시


가족 - 부모님, 남동생


키 - 186cm, 몸무게 - 78kg, 혈액형 - O형


이상우 학력 - 대원고등학교,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식품생명공학과 (중퇴)


종교 -기독교


데뷔 - 2005년 KBS 드라마 '열 여덟 스물 아홉'


소속사 - HM엔터테인먼트




김소연(金素姸) 프로필


탤런트 김소연 나이 - 1980년 11월 2일, 고향 - 서울특별시


가족 - 아버지, 어머니 , 3녀중 막내


키 - 165cm 몸무게 - 48kg 혈액형 -O형


김소연 학력 - 일산동고등학교 (졸업), 동국대학교 연극영상학부 연극전공 (학사)


취미 - 라디오 청취, 만화보기, 까페가기


데뷔 - 1994년 SBS드라마 '공룡선생'


소속사 - 나무엑터스



김소연 미인대회 수상후 연예계 데뷔


김소연은 어릴때 부터 연기자의 꿈을 가지고 미인대회에 나가 당선이 되면 연기 학원비가 공짜라는 솔깃한 정보를 듣고 대회에 나가 2등을 하면서 연예계에 입문하게 됐습니다.


그녀는 학원을 다니다가 2주만에 드라마 조연 제의가 들어와 촬영하다 현장에서 감독에게 캐스팅되어 바로 드라마 주연으로 발탁 됩니다.



이 당시 나이가 겨우 중학교 3학년으로 16세 였습니다. 김소연은 어머니 없어 스스로 메이크업 박스를 들고 좌석 버스로 여의도로 가 화장법과 연기를 스스로 익히며 옷도 언니 옷으로 맞춰 입고 다녔을 정도로 힘든 아역배우 생활을 하다 스타가 됩니다.



이상우는 반듯하고 선한 인상의 얼굴과 186cm의 큰 키로 멜로 드라마에 주로 출연하는 배우죠. 특히 주말드라마에 상당히 많이 나와 주말드라마의 왕자로 불리기도 합니다.


이상우는 워낙 느긋하고 여유로운 성격을 지닌 탓에 그가 나왔던 예능은 기대 이상의 재미를 보장하죠 신기하고 당황스러운 에피소드가 많고 느린 말투가 합쳐져서 사차원 케릭터가 되기 떄문입니다.



정말 잘 어울리는 이상우 김소연 커플! 워낙 착하기로 유명한 두 사람이라 결혼 소식이 들려왔으면 하는 바람으로 응원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은데 알콩달콩 행복하게 만남을 이어갔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