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아현 처녀 뱃사공 노래듣기


배아현 처녀 뱃사공 노래듣기1


안녕하세요. 센토마의밤입니다. 이번에는 가요무대에서 배아현 양이 부르는 처녀 뱃사공 을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노래는 1958년 발표된 곡으로 윤부길 작사 한복남 작곡에 원곡가수는 황정자님입니다. 아현 양의 간드러지는 목소리 지금부터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요무대 배아현 양의 처녀 뱃사공 잘 들어보셨나요? 검색을 해보니 나이가 있으셔서 그런지 몰라도 원곡가수인 황정자님에 대한 자료는 많지 않았습니다. 겨우 생년정도 알 수가 있었는데요. 황정자님은 1939년생 토끼띠로 올해 나이 80세가 되셨습니다. 그 외의 자료는 찾기 힘들더군요.


배아현 처녀 뱃사공 노래듣기2


좀 전에 처녀 뱃사공 을 부른 배아현 양은 차세대 트로트퀸이 예상되는 가수로 어릴 때부터 국악을 하던 할머니와 이모의 영향을 받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노래실력은 어머니를 꼭 빼닮았다고 하네요. 19살인 2015년 이호섭 가요제에서 대상을 받음으로 인해 음반을 제작과 동시에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중학교 때는 전국노래자랑에 나와서 장려상을 받았었고 18살인 고2 때는 JTBC의 간판 프로그램인 히든싱어 주현미 편에 나와 3라운드까지 진출을 했다고 합니다. 나이는 어리지만 재미있는 경력이 많이 있는 새내기 가수네요. 앞으로 더욱 많이 발전해서 주현미 님이나 장윤정 님의 계보를 잇는 가수로 발전하기를 기원하도록 하겠습니다. 여기까지 읽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


배아현 처녀 뱃사공 노래듣기 끝


조항조 꿈에 본 내 고향 무료듣기

최진희 가을을 남기고 간 사랑 공짜듣기

진시몬 보약 같은 친구 무료감상

민수현 붉은 입술 노래듣기

김세레나 뉴골든 힛트앨범 쑥대머리 무료듣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