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 이용식 딸 이수민이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11일 이용식 딸 이수민 양이 전날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1호가 될 수 없어' 방송 출연 이후 화제의 인물로 떠올랐다. 이후 이수민 양은 다수 매체 인터뷰를 통해 현재 상황에 대한 감사함을 전했다. 특히 이수민 양은 김학래 임미숙 부부의 아들 김동영과 함께 마트 장을 보내면서 썸 상황을 연출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기도 했다. 김동영과 관계 발전에 대해서는 선을 그으면서 "그냥 이 상황이 재밌다"고만 말했다. 연락처를 서로 알고는 있지만 일적인 것을 물어보기 위한 목적이라고. 한편 이용식의 딸 이수민 양은 그동안 '여유만만' 등 다수의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했다. 과거 방송에서 이수민 양은 통통한 모습이었으나 이번 방송에서는 혹독한 다이어트로 40kg이상을 감량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수민 양의 다이어트 비법은 탄산수로 알려졌다. 탄산수를 통해 포만감을 높인다는 것. 이 같은 이수민 양의 다이어트는 '이용식 딸 다이어트' 등으로 불리며 관심을 모았다.

이용식 딸 이수민 나이, 인스타그램 럽스타그램 될까…"썸 즐겁다"

김현 기자 승인 2021.01.11 13:52 의견 0
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

이용식 딸 이수민이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11일 이용식 딸 이수민 양이 전날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1호가 될 수 없어' 방송 출연 이후 화제의 인물로 떠올랐다.

이후 이수민 양은 다수 매체 인터뷰를 통해 현재 상황에 대한 감사함을 전했다.

특히 이수민 양은 김학래 임미숙 부부의 아들 김동영과 함께 마트 장을 보내면서 썸 상황을 연출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기도 했다.

김동영과 관계 발전에 대해서는 선을 그으면서 "그냥 이 상황이 재밌다"고만 말했다. 연락처를 서로 알고는 있지만 일적인 것을 물어보기 위한 목적이라고.

한편 이용식의 딸 이수민 양은 그동안 '여유만만' 등 다수의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했다. 과거 방송에서 이수민 양은 통통한 모습이었으나 이번 방송에서는 혹독한 다이어트로 40kg이상을 감량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수민 양의 다이어트 비법은 탄산수로 알려졌다. 탄산수를 통해 포만감을 높인다는 것. 이 같은 이수민 양의 다이어트는 '이용식 딸 다이어트' 등으로 불리며 관심을 모았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