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고등래퍼2 김아린 얼굴 위스퍼랩 화제

    국내최초 방송되는 고등학생 랩 배틀 프로그램인 고등래퍼 시즌2가 방송예정입니다. 고등래퍼 2는 방송되기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고등래퍼2는 오는 23일 첫방송이 예정되어 있으며 실시간 보기는 엠넷과 티빙을 통해서 볼 실수 있습니다. 

    작년 대비 고등래퍼는 도전자수가 시즌1때보다 4배 이상 폭증했으며 해외에서 참가 신청한 인원도 지난 시즌대비 3배 이상 증가했다고 합니다. 고등래퍼2는 23일 오후 11시에 첫방송되며 총 8부작으로 편성될 예정입니다. 고등래퍼2 도전자 중에서 방송 전부터 실력논란과 위스퍼 랩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도전자가 있는데요. 민티라는 이름으로 활동하고 있는 김아린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등래퍼2 김아린 알아보기 



    고등래퍼2 지원자 민티 (김아린)은 17살이며 민티의 동영상은 업로드 1시간 만에 3만, 2시간 만에 5만 회의 조회수를 찍을 정도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모자로 얼굴을 가린 김아린의 동영상은 누적조회수 200만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민티는 위스퍼랩을 구사하는데요. '위스퍼 랩'이란 기존의 강하고 딱딱한 랩이 아닌 속삭이는 듯한 랩입니다. 김아린은 '저는 위스퍼랩을 하고 있다. 속삭이는 랩이라는 뜻인데 대중이 원하는 랩이랑은 좀 다르고 잘 하는 분들이 많아서 참가에 의의를 두려고 한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민티는 페이스북을 통해 '안녕하세요! 민티입니다. 제 음악으로만 저를 판단해주셨으면 해서 얼굴은 가렸다. 음악을 하면서 항상 고민한다. 저를 표현할 수 있는 단어는 뭘까요?;라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민티의 고등래퍼2 지원영상은 누적 700만뷰를 넘었는데요. 민티는 '요즘 제 디스랩 많이 나온다면서요? 라는 게시물과 함께 '맞디스'를 태그로 달기도 했는데요. 김아린은 이번 고등래퍼2에 대해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김아린 동영상 보기




    김아린(민티)은 고등래퍼2가 첫 방송 되기 전 기습음원을 발표하기도 했습니다. 민티의싱글 유두(You DO)는 네이버 뮤지션 리그를 통해서, 미완성 선공개 된 이후 1개월만에 팬들의 많은 요청속에서 정식 발매되는 싱글앨범이며 '내맘대로(NMDR)를 포함하며, 총2곡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많은 논란을 일으키고 있는 김아린이 뜨거운 관심을 받으면서 고등래퍼 2의 방송이 기대가 됩니다. 고등래퍼2는 23일 11시 첫방송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