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릴카 비키니

여자bj

by 효아효우 2019. 10. 26. 23:29

본문

릴카 유튜브 프로필 사진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비제이는 고품격 승무원 비제이 릴카씨 입니다.

 

bj릴카씨는 감스트나 김봉준, 킹기훈 같은 유명 비제이들과 친분이 있는 사이라서 아시는 분은 다들 아실 겁니다.

 

그런데 릴카씨가 비키니를 입었다는 소식에 많은 사람들이 그 모습을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릴카 수영복에 대한 이야기 전에 소개를 잠깐 할게요.

 

릴카씨의 아프리카tv 방송은 보통 이런 느낌인데 다른 여 비제이와는 확연히 다른 스펙이 있답니다.

 

그것은 바로 승무원!

 

이화여대 불어불문학과를 졸업했고 프랑스 유학 후, 에어 프랑스 승무원으로 입사했답니다.

 

이전까지 방송하는 사람들은 그냥 썰이나 푸는 기계라고 생각해 왔었는데, 랄카 씨 같은 고품격 인재가 등장한 뒤로 여 비제이들에 대한 시선이 바뀌었어요. 

 

그나저나 사람들은 왜 그렇게 릴카 비키니에 열광할까요.

 

릴카씨가 bj연화씨와 함께 수영장에간 사진인데요, 평소 노출이 심하지 않은 옷을 입는 릴카씨가 갑자기 비키니를 입고 나와버리니 팬들은 깜짝 놀랐나 봅니다.

 

어이코 깜짝이야.

 

요즘 래시가드도 상당히 유행하는데 왜 릴카씨는 비키니를 입은 걸까요. 

 

더 많은 자료를 원하시는 분은 맥심 19년 2월호에도 릴카씨의 비키니 화보가 있다는데 한번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아무리 릴카씨가 좋다고 해도 왜 그렇게 비키니에 집착하는지 참 알다가도 모르겠습니다.

 

여하튼 릴카씨는 비제이다 보니까 별에 별 컨텐츠를 다 찍는데 참 대단합니다.

 

저것도 적성이에요. 

 

보통 비제이정도의 말빨이면 콘서트 사회자나 엠씨를 해도 될 정도인데 말이죠.

 

릴카씨가 초등학교 수련회 레크레이션 강사로 등장하면 애들이 말을 더 잘 들을 것 같습니다.

 

릴카씨가 감스트씨와 산에 오를 땐 비키니 차림으로 가진 않았네요.

 

비제이 중에선 비키니 입고 산에 가는 이상한 관종들도 있으니 여러분도 주의하세요.

 

참고로 릴카 본명은 아직 밝혀지지 않은 것 같습니다.

 

아래는 릴카 유튜브 채널입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48NSSfUBsmL0k0wKxSqRkw

 

릴카

 

www.youtube.com

 

이렇게 오늘은 bj릴카씨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역시 사람은 스펙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또한 한 가지 직업보다는 자신에게 맞는 직업을 찾는 일이 더 중요한 것 같습니다.

 

승무원을 발판 삼아 유명 bj가 된 릴키씨는 참 복 받은 인물 같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