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작업내용 | 처리일시 | 처리점소 | 처리자 |
상품접수 | 2020.11.17 20:42 | 영등포중앙(집) | 권혁신(0226770363) |
터미널입고 | 2020.11.17 22:16 | 영등포 | 양천19Auto4(02-2645-2166) |
상품상차 | 2020.11.17 23:20 | 영등포 | 설정환(02-2645-2166) |
상품하차 | 2020.11.18 03:32 | 대전C | 대성퍼스트C(0425400254) |
상품상차 | 2020.11.18 04:12 | 대전C | 대성퍼스트C(0425400254) |
상품하차 | 2020.11.18 09:06 | 동대구 | 동대구Auto1(0539850562) |
터미널입고 | 2020.11.18 22:26 | 동대구 | 사정숙(0539850562) |
상품상차 | 2020.11.18 22:26 | 동대구 | 사정숙(0539850562) |
상품하차 | 2020.11.19 23:25 | 대전C | 대성퍼스트C(0425400254) |
상품상차 | 2020.11.19 23:39 | 대전C | 대성퍼스트C(0425400254) |
상품하차 | 2020.11.20 07:52 | 영등포 | 장은석(02-2645-2166) |
▶받는날 : 11월 24일 (화요일) 오후가 될것입니다 |
1. 현재 ▶질문자님 주소지 영업소에 도착완료 하였습니다.
2. 분류시간 : [ 점심시간] 이전까지 통상 분류를 진행합니다
택배기사님께서 동/번길/번지로 →분류작업 시간을 뜻합니다.
배송출발 ▶오전11시~ 늦어도 오후1시 이루어 집니다.
3. 몇시에 받나요 : [오후1시~저녁7시경] 받을 수 있습니다.
택배물량은 [하루평균 250~350개] 상품주소에 따라 배송코스가 유동적이라 정확한 배송시간을 알려드리기 어렵습니다.
▶참고로 :요일별 [화요일]은 가장 물량이 많은 요일이며. 나머지 요일은 평균적입니다
※ 참고사항
- 배송시간 : 배송 출발전 문자/카톡으로 수신되며, 지역에 따라 수신없이 배달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 마감시간 : 통상 저녁7시~8시 배송 마감 됩니다.
※ 택배사 고객센터 전화번호
▶ 대한통운 1588-1255
▶ 대한통운 : (GS25, CU편의점, 미니스톱) - 편의점 고객센터 1577-1287
▶ 롯데택배(구-현대택배): 1588-2121 (세븐일레븐편의점)
▶ 한진택배 : 1588-0011 (이마트24)
▶ 우체국택배 : 1588-1300
▶ 로젠택배 : 1588-9988
2020.11.24.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