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미녀와 야수 커플
비공개 조회수 880 작성일2020.05.20
가끔가다 남녀 커플이나 결혼한 사람들 중에 미녀와 야수처럼 외모차이가 엄청 남에도 불구하고, 여자가 남자에게 콩깍지가 씌어서 장동건/원빈처럼 잘생겼다고 하며 결혼하는 경우....

남자들은 보통 여자가 어느 정도는 이뻐야 매력과 사랑을 느끼는데.., 왜 여자들은 남자의 외모가 절대적이지 않은 건가요? 
여자가 남자만큼 시각적이지는 않아 그런 것인가요??

만약 그렇게 만난 경우, 외모 이외에 남자의 어떤 부분이 대체 여자를 압도하고 사로잡아서 그럴 수 있는 건지 참 궁금하네요... 단답형 말고 성의 있는 답변을 부탁드려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3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Lookin
중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음... 사람마다 주관적으로 기준이 다 다르다고 생각을 하는뎅..

이렇게 한다면 모든 여자들에게 일반화를 하게 되네용.

그냥저냥 생각해보면

음.. 일단 미녀와 야수는 만화입니다. 그런일이 일어날수도 있겠지만 현실의 모든것을 반영했다고 하기엔 어렵죠.

사랑에 빠진 이유를 단순히면

미녀와 야수의 벨→ 내용상으로 굉장히 4차원적이고 사랑의 기준이 달랐을수도 있었기 때문 으로 생각할수 있겠네요.

여자라고보면 외모를 보지 않는다, 외모를 뛰어넘는다가 아니라 외모말고도 "다른것을"본다?

요정도가 좋을것 같아요

(남자라고 아니란건 아니구여...)

어쩌면 외모보다 더 중요하게 보는 면모가 있을수도 있구욤..

2020.05.20.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Hoho
영웅
본인 입력 포함 정보

그거 아니에요..돌아오세요. 그거 싹 다 편견 나라에서 가르친 유교사상 남녀유별 헤이헤이 유교보이 세뇌당하신거임. 남자는 시각적 자극에 예민하다? 염색체 하나 다르다고 눈으로 확인하는 세계가 달라지겄습니까 동족인데.. 확실히 하셔야할게 여자는 다른 종족이 아니에요.

아 제 주위만 보면 유독 우리나라 여자들 취향이 극단적으로 나뉘는 경향이 있긴해요. 2d vs 귀염상 vs 잘생긴상 등등. 근데 보통 여자들이 뻑가서 따라다닌다고 하면. 일단 그런애들은 여자를 의식을 안해요. 못하죠. 원래 의식하고 행동하면 자연스러운것만큼 안돼요.

그리고 보통 과하지 않은 다정젠틀매너가 몸에 베여있어야 하죠~~이건 애초에 모든 인간관계에 통용되지만. 이성관계도 결국 사람대 사람이 먼저 아니겠습니까.

마지막으로 말씀드리면 한눈에 뿅가는 타입들 있어요. 그냥 어느 순간 이유없이 누구 좋아해서 따라다니는 애들. 얘네들은 얼굴이고 성격이고 안따지니까 연애 하고싶으시면 의식 안하고 때를 기다리십셔 대신 좋은 사람 안 놓친다는 생각으로. 화이팅!

2020.05.20.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삭제된 답변
작성자가 직접 삭제한 답변입니다.
2020.05.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