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버닝썬사건과 그에관련된사건 전부총정리...
konm**** 조회수 3,347 작성일2019.03.17
버닝썬사건과 그에관련된사건 전부총정리해주세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4 개 답변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고수
문산당이 연예계와도?
버니킹 기사에도
사악한 좌퍄) 드루킹들이 물타기 댓글과 추천수로

[2.3.4.드루킹도 밝혀내라]

드루킹 사건초기 기자들은 드루킹을 <파주팀>이라고 분류했어요. 파주팀이라 분류했다는 말은 파주팀 말고도 어디팀 어디팀등 여러개의 팀이 있다는 말이지요. 그 때 나온 말이 광화문팀 마포팀 강남팀 신촌팀등 열 개쯤의 팀이름이 회자 됐습니다. 그 중 파주팀은 비교적 작은 팀으로 분류됐지요.

파주팀이 유명해진 것은 드루킹이 걸린후 드루킹에 의해 폭로된 동영상 때문입니다. 바로 정수기가 <경인선으로 가자>고 다섯 번이나 울부짖은 그 동영상입니다. 드루킹은 그 동영상을 꼬불쳐 뒀다가 文이 배반한게 확인되자 그 동영상을 폭로했습니다.

그 말은 정수기가 경인선과 같은류의 또다른 경인선에도 갔을 것이고 그들도 그 동영상을 쥐고 있을거란 말입니다. 대개 그런 종류의 인간 군상들은 항상 확실한 보험증서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드루킹도 그런용도로 보관했던 것이지요.

본론을 쓰기전에 앞소리가 좀 길었는데, 그러면 다른 드루킹들은 왜?조용 할까요? 그들은 드루킹과 달리 원하는 것을 얻었기 때문입니다. 드루킹이 원한 것은 오사카 총영사였습니다. 그런데 文이 드루킹에게 줄 보상은 센다이 총영사입니다. 그 말은 오사카 총영사를 받은 놈은 드루킹보다 훨씬 큰 공적이 있다는 말이겠지요.

주변강국인 일본과 중국의 총영사란 직책은 정치인들이 공적있는 졸개들에게 보상으로 주기엔 안성맞춤인 감투이고 졸개들도 그곳을 선호합니다. 임무수행에 딱히 어려움이 없고 본국에 쉽게 드나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내가 알기로 일본과 중국엔 약 20여개의 영사관이 있습니다. 주변 강국에만 20여명에게 보상 할 수 있는 총영사 감투가 있다는 말이지요. 그중 센다이는 아마 작은 영사관일겁니다. 드루킹의 공적을 文은 그 수준으로 평가한 것입니다.

센다이 총영사급인 드루킹 한놈만으로도 이 정도로 현 정세를 격발시켰는데 오사카나 상해 총영사등 충분한 보상을 받고 지금 숨어서 쥐새끼 눈깔로 쭈구리고 있는 마포팀 광화문팀 강남팀이 밝혀질 경우 얼마나 큰 폭풍이 일어나겠습니까?

드루킹이 오사카 총영사로 보내려다 실패한 사람은 도가 성을 쓰는 어느 변호사였습니다. 그렇다면 다른 20여곳의 총영사로 임명된 놈들도 각 팀장이 직접 못가고(자격 미달일 겁니다) 돈받고 대신 보낸놈들일 겁니다.

지금까지 文이 임명한 직제상 총영사 수준의 공직자는 文과 일정한 인연이 있는놈들 입니다. 그러나 드루킹이 임명하려한 도변호사는 文과 특별한 인연이 없어요. 그러므로 다른 팀에서 文집단에 꽂아넣은 놈들도 文과 인연이 없는 놈들일 겁니다. 文과 그 일당과 인연이 없는놈이 임명직 공직자로 갔다면 분명한 그런 더러운 연유가 있을겁니다.

한국당 의원중에 눈밝은 사람이 있다면 文이 파견한 총영사의 명단을 받아 총영사로 임명된 배경을 추적하면 어마 어마한 불법 댓글팀들의 실체를 충분히 알아낼 겁니다.
힘들겠지만 文의 더러운 실체를 알기엔 그정도의 노력을해야 합니다.

이 내용을 거론하는 이유는... 文이 모든 분야에서 이렇게 개판을 치는데도 文의 지지율이 떨어지지 않는데는, 그동안 쥐새끼처럼 숨어있던 2.3.4.5. 드루킹들을 文이 다시 기어나오게 해서 가동시킨다는 느낌을 받기 때문입니다.











2019.03.20.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소피스트
고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시작부터 정리된 글입니다

https://blog.naver.com/sophistjin/221486692206

2019.03.20.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4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dyq6****
시민
본인 입력 포함 정보
https://youtu.be/HoSBytCt9pQ

3월18일까지정리

2019.03.20.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탈퇴한 사용자 답변
과거 공직자윤리법위반관련 감옥을 갔던 김학의사건이 있었음
일종의 섹스스켄들화시켜 박근혜정권인사 쳐내기의 한 부분이였음.
아시다시피 박근혜정권은 인사문제로 출범부터 정권내내 힘들었음.
첫 사건으로 윤창중섹스스켄들이 있음. 사실은 좌파언론의 정권죽이기의 신호탄이였음.
아무튼 이 사건을 꺼집어 내어 당시 법무장관이였던 지금의 여당대표를 노림.

이 사건을 바쳐줄 사건들이 예고편으로 터져나와야 하는데 그것이 장자연사건.

과거의 사건을 요즘 이슈로 보이게끔 하기위해 정준영과 나이트클럽 마약섹스 이렇게 연관

나이트클럽 이름은 버닝썬 그곳 바지 사장은 빅뱅맴버 승리~! 여기까진 그림 좋음.

문제는 마약사건부터 커짐 마약사건은 최순실 테블릿PC처럼 보여주고 끝내야 하는데,
북한마약이니, 동남아 52조은닉에 네이버까지 연류된 의혹을 제기하는 사람들이 생김.
무엇보다 탄핵정국때와는 달리 유튜버들이 시작부터 시나리오를 미리 예측해버림.
그래도 민노총 언론이 열심이 보도를 쏟아내는데, 윤석렬과 좌파인사들이 줄줄이 걸림.
한참보도를 하다가 난관을 못뚫고 이상한 물타기와 말장난이 난무하며 스토리가 이상해짐.
그 와중에 하노이와 캄보디아에서 다시 한번 병신인증 확실히 한 문재인이 돌아와 개소리함
대통령이 직접 황교안을 겨낭했고 떨거지들이 황교안 아들의 취업비리 의혹을 터트림.
의혹이 해명되자 국내권력만큼은 문드로로 가겠다던 문씨의 꿈은 개꿈이 됨.
그러자 언론이 갈길을 잃고 각자 아무말 대잔치중.
아직도 문재인 지지하거나 문재인이 빨갱이인줄 모르는 다수의 시민들 뉴스보면서 어리둥절.
진짜 다뤄야 할 뉴스는 전혀 안나오고 연예스켄들만 봐야하는 중도층들의 뇌구조는 더 썩어감.

2019.03.20.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