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허경영 대체 정체가 뭔가요??
비공개 조회수 7,097 작성일2021.01.04
옛날부터 자기는 박근혜와 혼담이 오갔다, 박정희대통령의 비서관이었다, 이병철의 양자였다 등
신빙성없는 소리만 해대는데 말하는거 보면 똑부러지게 말하는 것 같기도 하고.
이번엔 서울시장선거에 출마한다고 하네요;;
유튜브에 강의하는 영상 올려놓은거 보면 반 교주던데 그거에 열광하는 사람들도 꽤 되는거같고.
그냥 딱 보면 사기꾼냄새가 나는데 이 사람을 광적으로 지지하는 사람도 엄청나게 많네요.
허경영에 대해 팩트아시는분 답변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5 개 답변
4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초수

'메시아' 라는 말 같은건 일부러 일종의 노이즈마케팅같은 쇼맨쉽을 드러내기 위했었던 전략으로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사람들이 자신의 본질적인 정책을 들어보게 하고, 자신의 정책을 이해시켜주기 위해 유튜브에서 실시할 강연을 홍보 목적으로 먼저 이목을 끌어들이는 요소가 필요 했으니까요. 그러한 노이즈마케팅은 걸러들을껀 걸러 들으시고, 우리가 보아야할 것은 그의 '정책', '공약' 입니다.

사람들이 지금 하나 착각을 하고 계시는게 있는데, 현재 허경영을 지지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 것은, 교주와 같은 '종교적인 목적' 이유 때문이 아니라, 그가 제시했었던 국정운영 능력을 검증해보이기 위해 내놓았었던 해결책 즉, '정책'을 보고 지지하게 되고 있는 것입니다.

사람들이 예전 당시 허경영의 정책을 보고 허무맹랑하고, 말도 안된다며, 그게 가능할 것 같냐는 둥, 온갖 비웃음 거리였던 정책들이 현재 대한민국에서 완전히 구체화되기 시작하며 실현되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현재 요즘 허경영에 대한 재평가가 들어가게 되기 시작하면서, 허경영이 유튜브에서 정치 발언 얘기 등이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습니다. 사실은 "천재"라는 소리가 나올 정도로 똑똑한 두뇌였다는 것임을 입증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밑에 영상을 참고.

https://youtu.be/4pYKz98VA20

사람들이 최근들어 허경영의 대한 평가가, "사기꾼 인줄 알았더니, 우리가 몰라 뵙던 것이였구나..", "우리가 멍청했던거네.. 허경영이 결국 틀린게 아니였다..", "허경영 씨 몰라뵈서 죄송합니다.." 등으로 완전히 평가가 달라졌습니다.

허경영이 사기꾼이였는지, 언론이나 기성 정치인들이 허경영을 사기꾼으로 만들어놓고 자기들이 사기를 치고 있었던 것인지 이제 어느정도 분간이 된 상태입니다.

심지어 허경영이 공중부양, 축지법, 교주 행각을 들이내세우는 이유도, 현존 일루미나티 세력에게서 눈길을 벗어나기 위한 전략으로 과거 조선시대 흥선대원군이 미친척을 해서 살아남았던 비유를 빗대어 직접 설명하기도 하였습니다. 이 전략에 관해 허경영이 직접 인터뷰를 길게 한적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밑에 영상을 참고.

https://youtu.be/5Wl5Av01nQY

판단은 이제 여러분의 몫 입니다.

더 자세한 인터뷰 내용들은 유튜브 검색창에 "소비자TV 허경영" 을 검색하셔서 듣고 판단해보시기 바랍니다.

2021.01.05.

  • 채택

    지식인 채택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5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중수

허경영 이병철 양자 증거는 있다고 알고 있는데 저는 모르겠지만..

박정희 정책보좌관이 였다는건 당시 수석보조관 증언 증거가 있기때문에 확실해요.

사기꾼 싸이비☜이것은 약간 현실과 동 떨어진 이야기때문인데..

이런 이야기하는 이유중에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것이 FBI와 각 나라 일루미나티조직 아래에 있는 각 나라 경제를 쥐락펴락하는 비밀 단체들의 표적이 되기때문에 광대 흉내를 내는 것이 가장 정확한 답변.

그리고 확실한 거 또하나는 지금 있는 정치인 중에서 제일 서민과 가깝고 현실에 와닿는 뚜렷한 공약이 특징입니다.

2021.01.05.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DREAMING
태양신
본인 입력 포함 정보

답변드립니다.

허경영과 지난 겨울 도로변에서 마주쳤는데

사람들이 사진 찍고 싸인 받고 난리도 아니였습니다.

나름 정치 철학도 있고 생각도 깊은 분 같았습니다.

비슷한 생각을 가진 사람들이 따르는거겠죠.

2021.01.04.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6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immu****
시민
본인 입력 포함 정보

박근혜와 혼담 사건은 박근혜비서의 입에서 나온 말이 와전되었는데 기자가 허위기사 써서 생긴 일입니다. 나중에 그 기사 썼던 사람이 양심선언 해서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박정희 대통령의 비밀보좌관이었던것은 사실입니다. 그당시 삼성이병철회장의 양아들이었는데 너무나 똑똑해서 이병철회장이 박정희대통령에게 추천하여 보좌관이 된 것입니다. 당시 나이가 너무 어려서 비밀로 보좌관직을 맡았는데 그래서 비밀보좌관이라고 합니다. 신촌운동(새마릉운동)의 창시자가 바로 허경영총재이며 나중에 IMF 금모으기 캠페인을 시작한 사람도 허경영총재입니다.

이병철회장이 돌아가시면서 상속재산으로 980억원을 받았으나 고아와 부랑자를 위해 약 18년동안 전액 기부하여 중앙일보에 한국의 페스탈로찌라는 칭송을 받으면서 훈장을 받게 됩니다.

부패와 당리당략에 찌든 정치세력을 강하게 질타하기 때문에 기성정치인에게 눈엣가시같은 사람입니다. 하지만 정치적인 세력이 없어서 자신을 보호하기위해 공중부양, 축지법 같은 희극적인 발언으로 자신을 보호하면서 사람들의 관심을 점차 끌어올렸고 지금은 때가 되었다고 판단하고 차기 대선을 위해 정치적으로 정면승부를 걸고 있습니다. 그 결과 지지자들이 하루가 다르게 늘고 있는 상황입니다. 유튜브 어떤걸 보고 사기꾼이라고 하시는지는 모르겠으나 허경영총재의 학식이 매우 깊으면서도 광범위하며 어떤 질문도 즉문즉답이 가능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 영적인 능력이 매우 뛰어나 예언의 1인자 소리를 듣고 있습니다. 영적인 발언은 일반인이 받아 들이기에 좀 거북할 수도 있겠으나 그건 일반인과 허경영총재의 능력차이가 너무 크기 때문입니다.

2021.01.13.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우주신

허경영 보다 지지하는 사람들이 나는 이해가안되던데..

2021.01.04.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