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나경원 과거 정치인생에서 잘못한거 머있나요?
비공개 조회수 845 작성일2021.01.06
예전에 국ㅆ로 불리던 이유가 뭐에요??!

레퍼런스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그노시스
달신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조국 딸은 표적수사하고 날마다 탑뉴스로 보도하고 마녀사냥하더니

나경원 딸 성신여대 부정입학은 윤석열 검찰이 수사도 안 하였고 뉴스에 나오지도 않고 있습니다.

나경원은 일본 자위대 참석에 친일재산환수법 반대했던 전력 등 친일 논란도 있죠.

검찰이 나경원 수사 안 하였듯이 윤석열의 부인,장모 위조사기,주가조작 비리도 제식구 감싸기로 수사를 안 하였죠

2021.01.14.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kiss****
영웅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일반인이 한 인물에 대한 인기도를 직감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부분이 댓글 이라고 생각합니다.

사람 심리라는 것이 사람들이 아무런 잘못도 없는 사람을 두고 마구잡이로 비판을 하게 되면 그 사람이 뭔가를 잘못해도 크게 잘못했나 보다 라는 생각이 들고 그냥 그 사람이 싫어 지고 막 그렇게 됩니다. 일종에 그것을 마녀사냥이라고 부르지요. 잘 생각해 보아야 합니다. 일단 나경원 딸에 대한 혐의는 없다 라고 나왔습니다. 분명 있었다면 뉴스화 되었겠지요. 또한 현실 정치 즉 현 정치를 어떤 관점에서 바라보아야 하는 가가 큰 질문이라고 생각합니다.

단순히 좌파는 사회주의자들이다 가 아니라 사회주의적 정책이 과연 효능이 있느냐 라는 문제의식을 가질 필요가 있고 이러한 의식에 비추어 보았을 때 나경원이는 대한민국의 현 상황을 나름의 방식대로 잘 이해하고 있다고 판단됩니다. 결코 무시 받을 만큼 허술한 인물은 아닙니다.

서울대학교 법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보아 성실하게 공부에 임했다는 것을 증명하고 있다고 봅니다. 학벌주의를 말하는 것이 아니라 현 대한민국 체제 속에서 인고의 시간을 견딘 인물이지요.

허나 조금만 뭐라고 할까요... 과감성이 부족한 면이 보이고요. 정치 스타일이 너무 고전적이 면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정책면에서도 보수 출신 답게 보수적인 면이 보입니다.. 여자 이명박 이라고 하면.. 괴변일까요?

아무튼 제 짧은 평가는 이렇습니다..

이상 허접한 답변이었습니다..

2021.01.18.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