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바람의나라 연서버 차사 템 처분을 하려고하는데요 시세 궁금합니다
ghen**** 조회수 1,223 작성일2020.12.06

안녕하세요 제목 그대로 바람의나라 연서버 템 처분하려고 합니다

시세가 궁금합니다 통으로 팔고 싶은데.. 힘들겠죠?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dltm****
물신
바람의나라 7위, 리그오브레전드, 연애, 결혼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시세가 고정적인게 있고 변동이 심한게 있어서 아는 것만 말씀드릴께요.

땅자리 땅문서 집문서(소)+휴경200퍼셋 = ㅁㅌ기준 4.5만 실거래가 겜풍 바놀기준. 잘 팔리고 잘 삽니다. 5만해도 잘 사가긴할꺼에요.

1품의 6셋인거 같은데 채굴곡굉이때문에 무기는 1품에 포함잘 안시킵니다.

캐시는 룩이나 인기에 따라 가격이 천차만별이라 위에 품목이 비싼진 잘 모르겠고

룩x 기준으로 개당 2,500만원(바돈기준)이면 잘 팔립니다. 무기는 잘 안팔릴껍니다. 무기는 거의 룩만보고 사감.

근데 나머지 룩이 괜찮은거 같아서 괜찮은건 개당 3~5천정도 그 이상은 인기가 좋은 품목들일겁니다.

하나하나 고상검색해보셔서 대략 2천만원 위로 거래된 것들이 1품의 실거래가격.

최근 거래가 하나도 없다? 엄청 안좋거나 엄청 좋거나 할 가능성이 높음.

고대현무보주 개당 900~1000만원

청룡 777 노손셋 사행성 기간때 어느정도 풀리느냐에따라 1천~3천정도 현재는 5천정도에도 거래되는걸로 봄.

8등급 뇌성청룡 : 약 5~6천만원 최근 7천에도 판매하고 있으나 산 사람이 있는진 잘 모르겠음.

환수투력셋 333셋(투력 1000)+성물쌍(900)+생목 기준 투력 5천셋 대략 5천정도한다고 보면됨.

무신귀갑주 : 좋은 기특이 아닌이상 풀옵기준 투력이나 상황에 따라서 7~8천만원선에서 거래가 잘됨. 최대 1억.

----------------여기까진 고정적인 경우가 대부분이었고 밑에서부턴 참고만...--------------------

백기린쌍 : 높 공증마치로 좋은 매물이지만 백기린은 이제 정말 안쓰는 물건 리스트중 하나이면서 가성비 좋은 템.

대략 짝당 싸면 5~6천대정도 생각됨. 요즘은 부캐 혹은 저자본 가성비로 50~60대 쌍으로 껴서 사용 많이함. 환웅반지던 백기린이던.

환웅의갑주'7성 : 고상에 보면 나보다 별로인데도 비싸고 나보다 좋은데도 내가 생각한 가격보다 싸게 올리고 있는 경우를 종종보게됨. 그만큼 이정도 아이템들이 가성비 혹은 저자본한테 인기도 많고 대충팔지뭐 이런 성향이 있음.

대략 싸게 빨리팔면 4천대정도 팔리나 지켜보자 싶으면 5천대정도라고 생각.

환웅갓은 잘 모르겠네요 방관은 아는데..

암흑목걸이도 비싼템이었지만 마령목걸이가 풀리고 나서 얼마 안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노말기준 5천만원 미만이었던것 같은데.

여튼 이정도 되겠네요.

2020.12.08.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초인

주택가 와 주택가 바로위에있는 스샷아이템 치창템인거 같은거 그두개 제외하고

통구매원합니다. ㅁㅌ 이던 ㅁㄴㅇ던 원하시는걸로 해드립니다

통구매 60생각중입니다. 닉남겨주세요

2020.12.08.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