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성연 김완선 나이가 몇 일까. 강성연 김완선 나이는 23일 방송된 ‘불후의 명곡’에 그가 출연하면서 화두에 올랐다. 강성연 나이는 올해 45세, 김완선은 53세다. 출처= SNS 강성연 김완선은 이날 방송에서 짝꿍 편으로 나란히 출연했다. 강성연은 김완선의 오랜 팬이었음을 밝혔다. 그는 학창시절 내성적인 성격임에도 불구하고 김완선의 스타일을 따라했다고 설명했다. 앞서 강성연은 발라드 가수 보보 활동을 중단 했다. 그는 “원래 댄스 가수를 준비했다”고 밝힌 바 있다. 그는 “제작자분의 형편이 별로 여의치 않다 그래서 2집도 발라드곡으로 나왔다”고 한 방송에서 밝혔다. 그는 “사실 2집 발라드곡 ‘이별에게’도 반응이 있었다. 하지만 댄스곡에 대한 꿈은 계속 있었다. 2집 후에도 형편이 좋지 않았다. 제작자랑 헤어졌다”고 말했다.

강성연 김완선 나이, 발라드 가수 그만 둔 이유 “형편 좋지 않아”

전수인 기자 승인 2021.01.23 19:41 의견 0

강성연 김완선 나이가 몇 일까.

강성연 김완선 나이는 23일 방송된 ‘불후의 명곡’에 그가 출연하면서 화두에 올랐다. 강성연 나이는 올해 45세, 김완선은 53세다.

출처= SNS


강성연 김완선은 이날 방송에서 짝꿍 편으로 나란히 출연했다. 강성연은 김완선의 오랜 팬이었음을 밝혔다. 그는 학창시절 내성적인 성격임에도 불구하고 김완선의 스타일을 따라했다고 설명했다.

앞서 강성연은 발라드 가수 보보 활동을 중단 했다. 그는 “원래 댄스 가수를 준비했다”고 밝힌 바 있다. 그는 “제작자분의 형편이 별로 여의치 않다 그래서 2집도 발라드곡으로 나왔다”고 한 방송에서 밝혔다. 그는 “사실 2집 발라드곡 ‘이별에게’도 반응이 있었다. 하지만 댄스곡에 대한 꿈은 계속 있었다. 2집 후에도 형편이 좋지 않았다. 제작자랑 헤어졌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