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씨아이에스 주가 어떻게 보시나요
비공개 조회수 7,529 작성일2020.02.12

씨아이에스 소량 보유중인데 주가 분석좀 부탁드릴께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피노키오
은하신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씨아이에스가 올해 실적 기대감에 주가가 부각되고 있습니다. KTB투자증권에 따르면 씨아이에스의 올해 예상 매출은 전년 대비 57% 증가한 1578억원,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36% 늘어난 213억원을 기록할 것으로 추정했습니다. 전기차 배터리 생산에 따른 전해질 수요 증가가 이유입니다. 씨아이에스는 고체전해질 사업이 정부의 핵심소재 개발 사업으로 지정돼 2017년부터 연구개발을 진행했습니다. 그 결과 지난달 29일 불순물 함량이 감소된 고체전해질의 제조 방법 특허를 취득했다고 공시했습니다. 이에 따라 장기성장 모멘텀을 갖추고 있으며 주가 역시 장기적으로 부각될 전망입니다.

급등주는 빠른 정보력으로 선점하는 게 중요합니다. 밑에 출처를 클릭하시면 최신정보와 급등주를 보내드릴게요

2020.02.13.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씨아이에스 그동안 2차전지 관련 대규모 투자로 인해 한동안 적자도 보고 했던 회사인데요

최근 전기차의 품질 향상과 생산확대 그리고 전기차 및 2차전지 관련 수요증가로 인해 씨아이에스의 제품인 전극제조관련 장비를 전문 제작하는 장비의 매출이 점점 큰폭으로 상승하고 있습니다.

그동안은 씨아이에스가 2차전지가 활성화 안된상태에서 계속 고집스럽게 투자를 하다보니 재무상태가 많이 안좋았고 주가도 영 시원치않게 움직였는데 지난번 테슬라의 실적발표와 각 자동차메이커의 전기차 진출 그리고 신생 전기차 탄생까지 전기차의 필수인 2차전지 2차전지의 핵심인 전극제조장비 이렇게 현재의 시대에 맞게 움직인 결과 씨아이에스는 이제야 결말을 보고 있기 때문에 전기차 테마로 올라갔어도 기업이 질적으로 성장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기술도 좋아서 유럽, 미국등 세계적으로 수출도 많이 하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추격매수는 하지마세요!^^

2020.02.13.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