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비저너리'에 출연한 박지은 작가가 화제의 인물로 오르내리고 있다. 28일 방송된 tvN ‘비저너리’ 인물로 소개된 그는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이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이유를 전했다. 출처=tvN '비저너리' 박지은 작가는 ‘사랑의 불시착’ 집필에 앞서 “탈북민 인터뷰를 정말 많이 했다”고 밝혔다. 그는 “본인들이 생각하는 북한이 다 달라 많은 분들이 공통적으로 말씀하신 부분에서 찾으려 했다”고 말했다. 11년째 박지은 작가는 작품의 페르소나로 배우 나영희를 등장시키고 있다. 박지은 작가의 작품 ‘내조의 여왕’ ‘넝쿨째 굴러온 당신’ ‘별에서 온 그대’ ‘프로듀사’ ‘푸른바다의 전설’ 등 여섯 작품을 함께했다. 특히 ‘사랑의 불시착’에서도 나영희는 특별 출연 형식으로 배우 서지혜가 결혼준비 중 찾은 웨딩숍 사장으로 출연하기도 했다.

'비저너리' 박지은 작가 "인기비결, 탈북민 인터뷰 多"… 페르소나 여배우와 11년째 돈독

전수인 기자 승인 2021.01.28 20:54 의견 0

tvN '비저너리'에 출연한 박지은 작가가 화제의 인물로 오르내리고 있다.

28일 방송된 tvN ‘비저너리’ 인물로 소개된 그는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이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이유를 전했다.

출처=tvN '비저너리'

박지은 작가는 ‘사랑의 불시착’ 집필에 앞서 “탈북민 인터뷰를 정말 많이 했다”고 밝혔다. 그는 “본인들이 생각하는 북한이 다 달라 많은 분들이 공통적으로 말씀하신 부분에서 찾으려 했다”고 말했다.


11년째 박지은 작가는 작품의 페르소나로 배우 나영희를 등장시키고 있다. 박지은 작가의 작품 ‘내조의 여왕’ ‘넝쿨째 굴러온 당신’ ‘별에서 온 그대’ ‘프로듀사’ ‘푸른바다의 전설’ 등 여섯 작품을 함께했다.

특히 ‘사랑의 불시착’에서도 나영희는 특별 출연 형식으로 배우 서지혜가 결혼준비 중 찾은 웨딩숍 사장으로 출연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