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영화 인셉션 질문
비공개 조회수 2,304 작성일2020.04.05
1. 제가 이해한 바에 따르면 피셔는 3단계 안에 금고가 브라우니삼촌?이 알고 있는 진실이라고 속고 있는 상태에서 본래는 피셔 무의식 속이니까 자신이 믿고싶은 걸 본거죠?

2. 피셔가 아버지가 실망한 이유를 알고 생각이 아무리 긍정적으로 바뀌어도 현실(비행기) 로 돌아올땐 전부다 꿈이고 훼이크인걸 알거잖아요. 코브 일당이 원한게 겨우 그 생각의 씨앗 하나인가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영화학생
수호신
2018 엔터테인먼트, 예술 분야 지식인 로맨스, 멜로 영화 3위, 영화 1위, 영화 4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1. 네. 맞습니다.

3단계는 피셔의 무의식입니다. 2단계에서 주변 사람들한테 들은 걸 토대로, 브라우니를 믿지 못하게 된 상태에서 3단계로 들어갔습니다.

2. 네. 그거 하나 맞습니다. 그 영향력이 실제로 어떻게 펼쳐졌는지까진 나오지 않았지만, 꿈 속에서 봤던 무엇 하나라도(예를 들어 바람개비를 봤다든가) 현실에서 본다면 꿈에서 심었던(인셉션) 생각이 현실에서 나올 거라 생각하고 아버지는 본인과 같은 전철을 밟지 않길 원할 것이다라는 걸 주입시킨 겁니다.

<인셉션>이 한 번 보면 바로 이해할 수 있는 영화가 아닙니다. 꼭 그때문만은 아니었지만 극장을 3번이나 찾았고, 이후로도 거의 1년에 한 번씩은 본 것 같네요.

영화 자체도 재밌잖아요. 질문자분도 시간 날 때 더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ㅎㅎ

영화 <>를 보시려면, 왓챠플레이에서 감상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무료 체험 기간 이용 후, 매월 저렴하게 영화 감상 가능하는 좋은 혜택 챙기시면 좋겠습니다.

http://wcha.it/2kc7vTE

2020.04.05.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삭제된 답변
작성자가 직접 삭제한 답변입니다.
2020.0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