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인셉션 1단계 2단계 3단계롶꿈을 꾸...
정보가 없는 사용자 조회수 537 작성일2020.01.19
인셉션 1단계 2단계 3단계롶꿈을 꾸면 일주일 육개월 십년 걸린다고 했는데 그게 현실에서의 시간을 말하는 건가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Kingsize
달신
SF, 판타지 영화 7위, 액션, 무협 영화 24위, 영화 70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꿈속에서의 시간을 말하는 것입니다. 꿈속에서의 시간만 증가된다는 것이지 실제로 현실에서 꿈을 꾸는 시간은 비행하는 열 몇 시간 정도로 항상 동일합니다

2020.01.19.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개소리
달신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인셉션의 루시드드림 단계별 시간적 공간적 현상은 인터스텔라의 상대성이론&시공간법칙을 말해주는 것이죠.

3단계 속에서 십년이 1단계에서 일주일, 1단계가 아닌 현실에서는 매순간이 되겠죠.

어찌되었든 인셉션의 루시드드림의 단계진입 과 시공간,상대성이론의 의거한 시간의 차이는 인간의 추측이나 공상에서 지어진 것 같습니다.

눈만 감으면 꿈을 꾸는, 낮잠 자는데 꿈을 꾸는, 하루도 빠짐없이 꿈을 꾸는, 꿈 꾸는 소년, 제가 그 소년 중 한명입니다.

꿈속에서 깨었는데 그 꿈의 공간을 바라보고 있는 나를 발견 느꼈고, 다시 그 꿈속을 행하다가 그 꿈은 현실이 아닌 꿈이다. 라고 느낀 1단계 꿈의 인식으로 깨어났을 때

루루시드림은 꿈의 공간을 지배하는 것 이죠.

위 1단계 꿈의 인식에서 깨어났을 때 현재, 현실에서 루시드드림으로 1단계 속 공간적 시대적 배경이 언제인지도 모른체 스마트폰으로 2단계, 3단계를 바라보는 현상을 촬영하도록 지시를 하는 현실 0단계 유저의 경험은 해보셨나요?

현실 0단계 에서는 루시드드림의 주체자 이기에,

어떠한 행위를 생각하여도 1단계에서나 3단계에서나 그 행위를 적용할 수 있다고 생각을 하였으나,

인터스텔라의 시공간적 상대성이론을 참고하였을 때 적용이 안된 것을 느낄 수 있었죠.

계속해서 1단계에서 3단계로의 스마트폰 촬영을 시도하여 성공하였을 시 현실에 스마트폰에 저장이 될 지에 대하여 시도하고 있는데 매번 머리속에서 촬영할려는 그 순간에 통신장애 와 가위눌림.발작현상으로 혼수상태의 그 느낌으로 루시드드림의 설계가 파괴되더군요.

아마 이루어지지 않을 것 같습니다. 시공간상대성이론을 고려한다면 말이죠.

2020.09.16.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