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손흥민 팀' 토트넘VS에버튼, 잉글랜드 FA컵 16강 '스포티비 나우(spotv now) 중계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손흥민 중계(사진제공=토트넘 페이스북)
▲손흥민 중계(사진제공=토트넘 페이스북)

토트넘과 에버튼의 잉글랜드 FA컵 16강 경기에서 손흥민 골이 터질지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생중계된다.

토트넘은 11일(한국시간) 오전 5시 15분 영국 리버풀의 구디슨 파크에서 에버튼과 2020-2021시즌 잉글랜드 FA컵 16강전을 치른다.

지난 7일 토트넘은 웨스트브롬과의 리그 22라운드 경기에서 2대 0으로 승리하며 리그 3연패를 끊었다. 손흥민도 한 달 만에 득점을 기록했으며, 그와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는 케인도 부상에서 돌아와 복귀골을 넣었다.

그러나 이번 FA컵 16강 경기에선 손흥민의 결장 가능성이 높다. 토트넘은 앞으로 2주 남짓한 기간 동안 6경기를 치러야 강행군을 앞두고 있다.

토트넘은 이날 에버튼 전에 이어 오는 14일 맨체스터 시티를 상대로 프리미어리그 24라운드 원정 경기를 치러야 한다. 또 오는 19일에는 볼프스베르크(오스트리아)와의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 32강 원정 경기가 예정돼 있다. 원정을 다녀온 이후에도 2-3일 간격으로 3경기를 더 치러야 한다.

토트넘-에버튼의 FA컵 16강전은 이날 오전 5시 5분 스포티비 온(SPOTV ON),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독점 생중계된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