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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뭐 먹지] 신세계푸드·롯데칠성음료·화요 외

 

김다이 기자 | kde@newsprime.co.kr | 2021.02.08 15:24:52
[프라임경제] 8일 식음료업계 관련 신제품 출시 및 할인 행사 소식.

더 메나쥬리 밸런타인데이 케이크. ⓒ 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더 메나쥬리(THE MENAGERIE)'가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달콤한 사랑을 전할 수 있는 케이크 6종을 출시했다. 대표 제품으로는 부드러운 케이크 시트 속에 딸기를 듬뿍 넣고 핑크 빛 생크림과 사랑의 메시지를 담은 케이크 토퍼로 장식한 '러브 블라썸' 아름다운 물결모양의 러플 데코와 화려한 왕관을 포인트로 올린 생크림 케이크 '티아라 러플' 꽃을 연상시키는 크림장식과 크림치즈를 사용한 '로맨틱 핑크' '로맨틱 화이트' 등 4종이다. 이 밖에도 1인용 디저트로 즐길 수 있는 컵 케이크 2종도 선보였다. 대표 제품인 '러브 블라썸' 케이크를 작은 사이즈의 컵 케이크로 만든 '미니 러브 블라썸'을 비롯해 딸기와 피스타치오 토핑을 올린 '피스타치오 딸기 숲' 컵 케이크다.

미스터피자가 설 연휴가 끝나는 14일까지 배달 플랫폼 쿠팡이츠 주문 시 전 메뉴 5000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연휴 동안 매 끼니를 직접 차리기 보다 간편히 배달하는 최근 명절 추세에 따른 것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미스터피자를 맛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특히, 올해 설은 비대면 명절이 주류를 이루는 만큼 배달 주문이 더욱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할인 방법은 쿠팡이츠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미스터피자 5000원 할인 쿠폰을 다운 받아 결제 시 적용하면 된다. 쿠팡이츠 첫 주문 고객은 전용 쿠폰으로 7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쿠폰은 발급 당일, 아이디 당 1일 1회만 사용 가능하며, 최소 주문금액은 1만6900원이다.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인 '정관장몰'에서 설명절을 위한 '2021 활기찬 새해 보내소' 이벤트를 진행한다. '2021 활기찬 새해 보내소'는 오는 14일까지 정관장몰에서 활기력 테스트를 한 뒤, 테스트 결과와 활기력이 필요한 이유를 댓글로 응모하면 된다. 18일 당첨자 발표를 통해 총 50명을 선정해 '정관장 활기력(20㎖×16병)'을 제공한다. 또한 '새해 복처럼 넘치는 정몰 혜택 받으소' 이벤트도 진행한다. '정관장몰'에 회원가입한 고객에게는 △정관장(1만원) △매장픽업(1만원) △건강식품(5000원) △특별포장(5000원) △앱전용(5000원) △정관장몰(3000원) 쿠폰을 제공한다.

고려은단이 쓴맛 없이 누구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고려은단 퓨어 홍삼'을 출시했다. '고려은단 퓨어 홍삼'은 농협과의 수매 계약을 통해 체계적으로 관리한 100% 농협 인삼으로 만든 제품이다. 국내산 6년근 홍삼으로 만든 진한 홍삼농축액을 캡슐에 담아 홍삼 특유의 쓴맛이나 냄새에 대한 거부감을 없앤 것이 특징이며, 하루 2캡슐만으로도 홍삼의 기능 성분인 진세노사이드 8mg을 충분하게 섭취할 수 있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가 CJ ONE 앱에서 '신년 소원 패키지'를 할인 판매한다. '신년 소원 패키지'는 N서울타워 전망대 입장권 2매와 기념품 타임캡슐 1개로 구성했다. 2월28일까지 CJ ONE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인 쿠폰을 다운받고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타임캡슐은 새로 출시한 기념품으로 N서울타워가 그려진 동그란 알약 캡슐 모양에 편지지 2장이 들어있다. 올해 꼭 이루고자 하는 새해 소망, 나에게 혹은 상대에게 남기고 싶은 메시지를 적어 밀봉하면 된다. N서울타워 1층에 설치된 '자이언트 스노우볼'에 타임캡슐을 넣으면 전망대에 위치한 캡슐 보관장소에서 최대 2년까지 보관해준다. 직접 재방문해 수령하거나 택배로 배송받을 수 있다. 

남양유업이 토핑과 잘 어울리는 플레인 요거트 '마이플레인'을 출시했다. '마이플레인'은 남양유업의 유가공 노하우를 바탕으로 △1A등급 원유 사용과 장 건강을 생각한 2600억 불가리스 유산균을 함유했다. 또한 우유에 함유된 유당 이외에 인위적인 당을 넣지 않아 달지 않은 순수 플레인 제품으로 트라이앵글 형태의 용기를 사용해 음용 간 잡기 편하고 따르게 쉽게 만든 제품이다.

제너시스 비비큐가 간편한 e쿠폰 주문 접수를 위해 업계 최초 '보이는 ARS' 서비스를 도입한다. 기존 BBQ앱 주문을 제외한 방법으로 e쿠폰(기프티콘)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고객이 직접 매장을 방문하거나, 콜센터 또는 매장과 통화를 통해 e쿠폰번호(난수번호)를 확인해야만 주문이 가능했다. 이번에 도입된 '보이는 ARS'는 매장에 전화하면 URL이 문자로 발송되어, 고객이 스마트폰 화면에서 직접 e쿠폰번호(난수번호)를 입력하여 주문을 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이를 통해 기존에 유선으로 e쿠폰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오류와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게 됐다.

칠성사이다 제로 3종. ⓒ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대표 탄산음료 '칠성사이다'의 맛과 향은 유지하고, 칼로리를 뺀 신제품 '칠성사이다 제로'를 출시했다. 칠성사이다 제로는 칠성사이다 70년 제조 노하우를 담은 제품으로, 기존 제품의 맛과 향을 그대로 유지하고 0칼로리로 깔끔한 뒷맛을 살렸다. 패키지는 기존 제품과 동일한 초록색 바탕과 로고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제품의 특징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라벨에 '칠성사이다 제로'라는 문구를 넣어 가시성을 높였다. 또한, 페트병 제품에는 검은색 뚜껑을 적용해 기존 제품들과 쉽게 구별될 수 있도록 했다. 제품은 250mL, 355mL 캔, 500mL, 1.5L 페트병 제품 총 4종으로 출시되며, 전국 편의점과 대형마트, 슈퍼마켓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명절을 맞아 '패밀리 세트'를 판매한다. 피자알볼로는 설 연휴 기간인 14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가족 고객 대상으로 구성한 패밀리 세트를 선보인다. 피자알볼로의 패밀리 세트는 라지 사이즈 피자 2판과 콜라 1.25L로 구성돼 여럿이서 넉넉하게 즐길 수 있다.

롯데푸드는 오는 21일까지 대학생 마케터 '히든서포터즈' 19기를 모집한다. 히든서포터즈는 2012년부터 이어져 온 롯데푸드 대학생 마케터 프로그램이다. 식품회사의 마케팅 실무를 경험할 수 있고 다양한 혜택도 얻을 수 있어 10년째 인기리에 운영되고 있다. 이번 히든서포터즈 19기는 코로나로 인해 대학생들의 활동 영역이 줄어든 이 시기 대외활동의 기회를 넓히고자 모집 인원을 기존 15명에서 20명으로 확대했다. 활동 기간은 3월부터 8월까지 총 6개월이다. 이번 기수는 롯데푸드의 HMR 신제품 및 마케팅 전략을 제안하는 프로젝트를 수행할 예정이다. 

죠스떡볶이가 코로나19로 지친 가족의 마음을 위로하고 함께 코로나19를 극복하자는 취지로 '가족이 죠습니다' 시즌1 '원더풀 우리아빠'에 이어 시즌2 '원더풀 우리엄마' 캠페인을 3월30일까지 진행한다. '가족이 죠습니다' 캠페인은 코로나 19라는 예기치 못한 변화로 가족과의 추억이 부족한 시대에 '가족'을 테마로 한 캠페인이다. 참여방법은 죠스떡볶이 메뉴 중 하나를 선택, 맛있게 먹는 엄마의 모습을 재미있게 표현해 필수 해시태그 #죠스떡볶이 #가족이죠습니다 #원더풀우리엄마와 함께 인스타 계정에 업로드 하면 된다. 사진 및 영상 어떤 형태도 상관없으며, 본인 계정이 없을 경우에는 가족 계정을 이용한 참여도 가능하다. 캠페인 참가자에게는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1명), LG휘센 제습기(1명), 다이슨 헤어드라이기(1명), 마사지건(3명), 죠스떡볶이 1만원 모바일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버거킹이 오는 10일까지 와퍼 및 불고기와퍼 주문 시 버거를 하나 더 제공하는 '1+1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3일간 와퍼 또는 불고기와퍼를 주문시 해당 버거를 한 개 더 제공 받을 수 있으며, 교차 증정을 통해 와퍼와 불고기와퍼 두 가지를 함께 즐길 수도 있다. 버거킹의 시그니처 메뉴인 와퍼와 스테디셀러 불고기와퍼는 직화 방식(Flame-grilled)으로 조리된 100% 순 쇠고기 패티의 담백함과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특히 불고기와퍼는 달콤한 한국적인 맛을 살린 버거킹 고유의 불고기 소스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하림이 2030 MZ세대를 대상으로 '오.저.닭.고' 체험단을 모집한다. '오.저.닭.고'는 '오늘 저녁 닭고기 고(Go)!'의 줄임말로, 닭고기를 좋아하는 MZ세대 소비자들이 닭요리를 더욱 맛있게 즐기는 방법을 SNS에 공유하는 모임이다. 작년부터 성황리에 진행 중인 하림 계(鷄)모임 체험단이 주부와 1인 가구 대상이라면 '오.저.닭.고' 체험단은 트렌드를 선도하는 MZ세대가 대상이다. '오.저.닭.고'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신제품을 비롯해 하림의 다양한 인기 제품을 가장 먼저 체험할 수 있다. 제공받은 하림 닭고기 제품을 자기만의 레시피로 요리하고, 개성있게 즐기는 이미지, 동영상, 웹툰 등을 자유로운 형태로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체험단 신청은 14일까지이며, 모집 인원은 총 20명이다.

오비맥주 '필굿(FiLGOOD)'이 MZ세대와 함께하는 '매운대학' 이벤트를 펼친다. 필굿은 젊은 소비자들이 매운 음식을 즐기며 스트레스를 해소한다는 것에서 착안해 '매운대학'을 기획했다. 이번 이벤트는 매운맛 레벨 테스트 '매운대학 입학시험'과 유튜브 라이브쇼 '매운대학 개강총회'로 구성됐다. 매운맛과 연관된 12가지 문항으로 구성한 테스트 '매운대학 입학시험' 참여자 중 40명을 선정, 인기 개그 유튜버 '피식대학'이 진행하는 '매운대학 개강총회' 라이브 방송에 직접 참여하고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매운대학 입학시험은 17일까지 진행하고 '피식대학'과 함께하는 라이브 방송 '매운대학 개강총회'는 27일 열린다. 본 이벤트는 필굿 공식 SNS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음주가 가능한 2002년 이후 출생자에 한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화요X.Premium. ⓒ 화요


프리미엄 증류주 화요를 전국 GS25를 통해 어디서든 만날 수 있게 됐다. GS25 모바일앱 'THE POP(더팝)' 내 '와인25 플러스' 서비스에서 화요53, 화요X.Premium 750ml 스마트오더를 시작한다. 해당 서비스에서 성인인증을 거친 후 결제하면 원하는 GS25 점포를 지정해 현장에서 수령하는 시스템이다. 수령 시 신분증을 추가로 확인한다. 만남보단 마음을 전해야 하는 이번 설, 직접 찾아가 선물을 전하지 않아도 집 근처 GS25에서 간편하게 수령할 수 있기 때문에 비대면 명절 선물로도 활용하기 좋다. 화요53과 화요X.Premium은 각각 전용 박스에 포장돼 판매한다.

화요53은 화요에서 가장 높은 53도의 도수를 자랑하는 진한 하드코어 타입의 증류주다. 도자기의 아름다운 곡선을 재현한 주병에 고귀함을 상징하는 '용' 문양을 새겨 부귀와 행운의 의미를 더했다. 중국의 고량주, 백주와 겨룰 '우리 술'로 손색이 없으며 양념, 풍미가 강한 기름진 음식들과 두루 어울린다. 화요X.Premium은 화요41의 원액을 오크통에서 장기간 숙성시킨 최고급 싱글 라이스 목통주다. 작년 6월, 순수 한국산 위스키 최초로 EU에서 공인하는 위스키로 인정받아 위스키의 고장 유럽으로 수출길을 개척한 바 있다. 원숙하고 부드러운 주질을 가지고 있어 단독으로 음용하기 좋으며 치즈류, 견과류와 함께 즐겨보는 것도 추천한다.

파스쿠찌가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케이크, 초콜릿, MD 상품을 출시한다. 먼저, 다크 초콜릿 시트 사이에 화이트 생크림, 초콜릿 생크림, 초콜릿이 어우러진 '디어 마이 초코' 레드시트 사이에 마스카포네 무스 크림과 딸기 콤포트가 어우러진 '디어 마이 스트로베리' 등 케이크 2종과, 다크 초콜릿의 깔끔한 맛을 그대로 담은 '마이 스위티 브라운' 커피의 향긋한 풍미가 입안 가득 퍼지는 '마이 스위티 까페' 등 태블릿 초콜릿 2종을 선보였다. 또, 막대사탕 장식이 더해진 핑크와 민트 2가지 색상의 '롤리팝 콜드컵' 이중 글라스 머그에 홀로그램을 적용한 '더블월 홀로그램 글라스 머그'와 은은한 펄 색상에 하트 일러스트가 더해진 스테인리스 텀블러 '스위트 하트 텀블러'등 MD 상품도 함께 출시한다.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는 한정판 쿠키 시리즈 1탄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민트초코쿠키'를 1년만에 재출시, 8일부터 판매한다. '민초단' 고객의 지속적인 재출시 요청에 따른 것으로,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준비수량도 지난해 대비 1.5배 가량 늘렸다. 민트초코쿠키는 상쾌하고 청량한 민트와 꾸덕하고 진한 초콜릿의 달콤함의 조화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달달한 음식과 만나면 단맛을 배가 시키는 민트와 초코칩 쿠키가 어우려져 달콤함을 극대화했다. 민트초코쿠키 단독 주문도 가능하며, 샌드위치 세트 주문 시 사이드 메뉴로도 선택할 수 있다.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2월8일부터 14일까지 단 7일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 제품은 총 2종류로, 어썸 발렌타인 더즌은 정상가 대비 약 24% 할인된 가격에, 어썸 발렌타인 하프더즌은 정상가 대비 약 16%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제품 구성은 달콤한 발렌타인데이를 즐길 수 있도록 초코홀릭, 초콜릿 아이스드 글레이즈드, 토블론 타이니, 글레이즈드 초콜릿케익 등 총 4종류의 인기도넛과 크리스피크림 도넛의 대표 제품인 오리지널 글레이즈드가 포함됐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소버스'가 건강 상담은 물론 건강 음료와 디저트까지 즐길 수 있는 '카페 소버스'를 오픈했다. 서초구 본사 1층에 위치한 카페 소버스에서는 커피 종류와 디저트를 판매하며, 2층에서는 건강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영양상담센터도 운영한다. 전문 영양 상담사와의 1:1 상담을 통해 건강 상태를 진단하고, 건강 증진에 도움을 주는 한국솔가와 소버스 건강기능식품을 추천받을 수 있다. 추천 제품을 구매할 경우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카페 소버스 오픈을 기념해 3월 말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인증을 하면 음료 전 품목을 30% 할인해 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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