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대구 남경주 최정원 뮤지컬 공연!!!
haru**** 조회수 3,355 작성일2006.06.13

6월에 대구에서 뮤지컬 배우 남경주님이랑 최정원님 공연한다고

들었거든요.  친구를 통해 언뜻 들은건데 공연 개요를 찾아 볼려고

인터파크나 그런곳은 뒤져도 안나오고.. (뮤지컬 알러브유는 아닙니다. 최정원님 이번 알럽은 안함)

 

두분이 대구에서 진짜 6월에 공연하는지 알려 주세요! 한다면 예매 어떻게 하는지도.. 급해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fblo****
시민
본인 입력 포함 정보

The Musical  Story라구 휴락에서 하는 작은 뮤지컬 토크쇼입니다.

다음 내용 참고하시구요-//

자세한건 까페에 오세요-//

 

 

 

일시 : 2006년 6월 22일(목) 저녁 8시
장소 : 봉산문화회관 (지하철 반월당 근처)

출연 : 남경주, 최정원(MC : 대구 TBC 이도현, 강미경)
관련 사이트 : http://cafe.daum.net/loveinmu
내용 : 배우와의 토크쇼 + 미니 콘서트(뮤지컬 넘버 약 6~8곡) + 관객과의 이벤트 등

많은 관심바라구요-  더 자세한 내용은 까페에 오시기 바랍니다^-^//


국내 Top 뮤지컬 배우 남경주, 최정원씨와의 잊지 못할 !!

뮤지컬을 사랑하는 순수 공연기획팀 “휴락”의 뜨거운 열정과 함께
당신 생애 소중한 추억으로 남겨질 신나는 여행을 떠나자!


* 화려한 무대 위 배우들과의 친숙한 만남의 기회를 제공하는 미니 뮤지컬 콘서트.

최근 대구지역에서 공연된 대형 뮤지컬을 통해 일고 있는 뮤지컬 열기를 이어감과 동시에 평소 만나고 싶었던 국내 Top 뮤지컬 배우 남경주, 최정원씨와 함께 호흡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직접 제공하는 뮤지컬 공연의 색다른 바람!

평소 뮤지컬을 좋아하는 분들께 배우들과 가까이 호흡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함으로써 화려한 무대 위 공연을 위해 땀 흘리는 배우들의 노력과 무대 밖 소소한 이야기들을 관객들과 함께 나누는 즐거운 시간.

뮤지컬에 대한 즐겁고 알찬 이야기들을 맘껏 나눌 수 있는 신나는 여행이 될 것입니다.

 

* 뮤지컬을 사랑하는 순수 공연기획팀 “휴락”이 제공하는 배우와 관객들의 축제!

관객들에게 뮤지컬에 대한 알찬 정보들을 알려드리는 소중한 시간!

뮤지컬을 전혀 모르는 분들께 뮤지컬이란 장르를 쉽고 즐겁게 알아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드리고, 뮤지컬을 좋아하는 분들께는 배우들과 가까이 호흡할 수 있는 시간을 통해 배우들의 진솔한 이야기, 뮤지컬 공연에 대한 즐거운 이야기, 그리고 뮤지컬을 더 즐겁게 관람할 수 있는 방법 등을 알려드리며 특히, 뮤지컬 배우 지망생들에게는 훌륭한 배우들의 뮤지컬 명곡 열창을 들을 수 있고 연기도 볼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제공해드리는 뜻 깊은 시간이 될 것입니다.

 


* 보석같은 뮤지컬 배우남경주, 최정원씨의 뮤지컬 명곡 열창과 감동의 연기!!

배우들의 열창을 통해 뮤지컬 명곡을 생생하게 들을 수 있고, 화려한 무대위에서만 볼 수 있었던 배우들의 훌륭한 연기를 가까이서 보고 듣고 느낄 수 있는 잊지 못할 추억 여행.

배우들의 열정과 끼, 자유를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감동의 순간이 될 것입니다.

 


* 즐겁고 다채로운 이벤트들을 통해 색다른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시간!

즐겁고 유쾌한 이벤트들을 통해 뮤지컬 배우들은 물론, 관객들이 직접 참여함으로써 잊지 못할 최고의 추억을 제공합니다.

배우들과 함께하는 즐거움 속에 뮤지컬을 보다 친숙하게 알 수 있는 기회가 있고,
즐거운 이벤트 속에 배우들과의 잊지 못할 추억이 있습니다.

 

 

 

** 즐겁고 유쾌한 는 최고의 뮤지컬 배우들과 관객들,

그리고 뮤지컬을 사랑하는 자발적 순수 공연 기획팀“휴락”이 함께 만듭니다.

2006.06.19.

  • 채택

    질문자⋅지식인이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