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병규 나이와 키가 화두에 올랐다. 조병규 나이, 키는 9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 그가 출연하면서 소환됐다. 조병규 나이는 올해 25세다. 조병규 키는 171cm이다. 출처=JTBC '놀면 뭐하니' 조병규 키는 이날 방송에서 반가움을 표한 출연진들이 헹가래를 치기 위해 그를 안아 들면서 화두에 올랐다. 곧 자리에 앉은 조병규는 유재석, 데프콘, 김종민 앞에서 개인기를 뽐냈다. 영화 ‘택시운전사’의 엄태구, 영화 ‘암살’의 이정재에 이어 배우 이선균의 성대모사까지 완벽하게 해내 출연진들의 박수를 받았다. 이날 조병규는 어머니가 중학교 한국사 선생님이라 밝혔다. 앞서 조병규는 어머니가 배우 전인화에게 질투심을 느낀다고 폭로했다. 그는 “요즘 엄마 질투가 장난이 아니다. ‘너, 나한테 전인화 씨한테 하는 것처럼 한번이라도 해봐라’라고 부러워하신다”며 “떨어져 살다보니 딱히 얼굴 볼 기회가 적어서 자연스럽게 더 그렇게 되는 것 같다”고 한 방송에 출연해 전했다.

조병규 나이·키, 어머니가 폭풍 질투한 여배우 누구길래

전수인 기자 승인 2021.01.09 19:54 의견 0

조병규 나이와 키가 화두에 올랐다.

조병규 나이, 키는 9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 그가 출연하면서 소환됐다. 조병규 나이는 올해 25세다. 조병규 키는 171cm이다.

출처=JTBC '놀면 뭐하니'


조병규 키는 이날 방송에서 반가움을 표한 출연진들이 헹가래를 치기 위해 그를 안아 들면서 화두에 올랐다.

곧 자리에 앉은 조병규는 유재석, 데프콘, 김종민 앞에서 개인기를 뽐냈다. 영화 ‘택시운전사’의 엄태구, 영화 ‘암살’의 이정재에 이어 배우 이선균의 성대모사까지 완벽하게 해내 출연진들의 박수를 받았다.

이날 조병규는 어머니가 중학교 한국사 선생님이라 밝혔다.

앞서 조병규는 어머니가 배우 전인화에게 질투심을 느낀다고 폭로했다. 그는 “요즘 엄마 질투가 장난이 아니다. ‘너, 나한테 전인화 씨한테 하는 것처럼 한번이라도 해봐라’라고 부러워하신다”며 “떨어져 살다보니 딱히 얼굴 볼 기회가 적어서 자연스럽게 더 그렇게 되는 것 같다”고 한 방송에 출연해 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