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김은빈

    김은빈 프로필

  • 국적 대한민국
  • 수상 1989년 스포츠 서울 신춘문예 소설 당선

2015.01.09.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저자 - 김은빈
김은빈님은 대구에서 태어났으며 1989년 '스포츠서울' 신춘문예에 소설이 당선되었다. 5년간 출판사, 잡지사 기자로 일하다가 2000년부터는 어린이 역사교양 책을 기획, 창작하는 일을 해 오고 있다. 지은 책으로는 『초등학생이 뽑은 101가지 역사 상식』, 『초등학생이 꼭 알아야 할 교양 1,2,3』, 『한 권으로 읽는 중국사』, 『한 권으로 읽는 미국사』, 『이야기 고전 - 열하일기』 등이 있다.

그림 - 김언희
김언희님은 1982년 대구에서 태어났다. 영남대학교에서 서양화를 전공하였고, 한국일러스트레이션학교를 나오면서 그림으로 이야기하는 일에 푹 빠지게 되었다. 늘 동화책 속 주인공과의 멋진 만남을 이어 가며 사는 게 꿈이다. 볕에 잘 드는 이층집에서 강아지 마리엥과 함께 작업하고 있으며, 우리 옛이야기와 아름다운 전통문화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 그린 책으로『똥 싸는 도서관』,『거짓말 세 마디』, 『내 진짜진짜 소원은』, 『비굴이 아니라 굴비옵니다』『용궁에 다녀 온 선비』 『똥 싸는 도서관』 『땅콩은 참 이상도 하지』 『우리 고전 캐릭터의 모든 것 2』 등이 있다.

<차별을 뛰어넘은 조선 영웅들> 저자 소개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