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궁합좀요ㅋㅋ
rhkd**** 조회수 187 작성일2015.12.15
이광철 1989.05.10 오전11시30분이고요 조은영 1997.07.19 오전 5시이예요~~ 궁합좀봐주세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와도씨 와인플렛폼
수호신
기타, 와인, 과실주 17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안녕하세요 신사주닷컴입니다. 올려주신 정보를 토대로 사주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주가 전부는 아니라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두 분의 성격을 볼 때 서로가 서로를 믿고 살아가려는 면을 가지고 있고 믿음과 신뢰로 살아가려는 면이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때때로 서로 무관심 해지거나 무덤덤 해져서 관심을 갖지 않고 한 쪽이 다른 사람에게 호기심을 보이며 바람을 피우는 일도 생길 수 있지만 가정에는 서로가 충실하게 되는 궁합입니다.

남자분의 경우 원리원칙적인 면이 있고 가정에 충실하며 자상한 면이 있지만 때때로 다소 권위적이거나 내 마음대로 하려는 면이 드러나기도 합니다. 평소에 그러지 않던 사람이 이러한 모습이 드러날 때 상대방은 상당히 힘들어 하게 될 것이며 서로간의 관계에 큰 문제가 생기기도 합니다.

여자분의 경우 남자를 잘 챙기려 하는 면이 있고 남자를 세워주려 하는 모습이 있습니다. 간혹 애교 있는 모습을 보이기도 하며 가정을 위하여 열심히 희생할 줄 아는 기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서로의 모습은 착실하고 안정감 있게 서로의 관계를 만들어 갈 것이며 대체적으로 무난한 성격궁합을 가지고 있습니다.

 남자님은 다정하고 착실하면서 현실적인 모습으로 여자님에게 다가가며 때로는 챙겨주고 잘해주는 모습으로 사랑을 하게 됩니다. 여자님은 모성애가 강하고 잘 챙겨주는 모습을 가지고 있으면서 때로는 현실적이고 때때로 드러나는 생활력 있는 모습으로 남자에게 어필하게 될 것입니다. 두 분의 만남은 처음에는 호감과 편안함을 느끼면서 시작하는 만남입니다.

이러한 편안함이 점차 만남의 횟수를 늘리면서 점차 감정을 쌓아가게 되고 서로에 대한 사랑을 발전하게 됩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서로 무뚝뚝하고 무덤덤한 모습으로 식상해 할 수는 있지만 그러한 와중에도 서로의 자리를 잘 지키는 궁합이며 지속적인 만남을 이어갈 수 있는 궁합입니다. 



-----------------------------------------------------------------------


1:1 질문을 원하시면


[꼭 부탁드립니다] → 저의 네임명 + 보기를 원하는 사주명을 넣어서 제목을 작성해주세요.


온라인에서 열람을 원하시면


[한분당 1회만 가능합니다] → 저의 신사주닷컴 네임카드 주소로 가셔서 보시면 됩니다.


답변이 괜찮다고 생각되시면, 채택 및 추천부탁드립니다~ 큰 힘이됩니다.^^

2015.12.15.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