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튀동숲 길패턴 짜주세요ㅠㅠ
비공개 조회수 1,561 작성일2020.10.14
튀동숲 초보여서 너무 어렵네요ㅜ
길 동선이랑 과수원 만들 위치, 주민들집터위치,공공사업(카페,분수 등) 위치 짜주세요ㅠㅠㅠ 부탁드립니다...ㅠ

주민들 집터는 한군데에 몰아넣고 싶어요!!(사진상으로는 8개지만 10개라고 생각해주세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메나
물신
닌텐도DS 23위, 닌텐도 12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1;1질문 감사합니다!

생각보다 더 오래 걸렸네요ㅠ

사진은 임의로 잘랐습니다.

연분홍색은 과수원, 노란색은 캠핑장, 녹차색은 대나무숲, 갈색은 카페, 연두색은 활엽수, 초록색은 침엽수입니다.

(공공사업-보라색=여신상 분수, 하늘색=분수대, 빨간색=등대, 주황색=플라워 아치, 검정색=온천, 청록색=종, 짙은 노란색=만남의 장소, 분홍색=벤치, 민트색=음수대, 연한 빨간색=캠프파이어, 짙은 빨간색=통나무 벤치, 연한 주황색=타이어 놀이 기구, 회색=토관, 하얀색=모래놀이터, 밝은 회색=앉는 조형물)

북쪽 설명하겠습니다.

왼쪽 위엔 주택가가 있습니다. 집터를 5개씩 두 줄로 하고 싶었는데 그러려면 역 아래랑 역 왼쪽 밖에 마땅한 공간이 없어서 여기에 두게 되었습니다.(역이랑 해변 절벽이 많이 가까워서 성립이 될까 싶긴 해요.. ㅠ)

주택가 밑엔 캠핑장이 있습니다. 캠핑장 위에 통나무 벤치를 뒀는데 이건 해먹이나 수동 펌프 같은 걸로 바꿔도 됩니다. 나무는 침엽수 위주로 해주시고 나무 사이사이엔 팬지, 코스모스 같은 꽃들을 심어주세요.

남쪽 설명하겠습니다.

캠핑장 오른쪽엔 공원이 있습니다. 꽃밭이 가득한 곳인데요, 너무 꽃만 있어도 좀 허전할 수 있으니 꽃이 많이 가려지지 않는 부분에 활엽수를 조금 심어주세요. 분수대 위쪽 오른쪽 길은 구불구불하게 했는데 이 부분은 길보단 잔디에 작은 꽃들이 있는 마이디자인으로 해주세요! 공원 왼쪽에 꽃밭은 해변 쪽으로 이어지는데요, 이 부분은 그라데이션 꽃밭으로 해주세요. 그라데이션 꽃밭은 다양한 색의 꽃을 자연스럽게 섞어서 만든 꽃밭입니다. 꽃색이 매우 다양한 게 아니라 잘 될지는 모르겠지만 되도록 같은 종이 붙지 않도록 조금씩 섞어보세요!

공원 옆 광장 주위에는 마이디자인을 사각형으로 둘러놨습니다. 이 부분은 마이디자인 주위를 낮은 묘목으로 두르고 마이디자인은 돌로 해주세요.

광장 오른쪽엔 놀이터가 있습니다. 바닥은 모래 마이디자인으로 해주시고 등나무 쉼터나 화단, 벤치 같은 다른 공공사업을 두셔도 좋습니다.

답변이 늦어서 죄송합니다ㅜ 되도록 채우려 했는데 마음에 드실까요..?

다른 곳엔 마이디자인 간판이나 조형물을 놔도 됩니다! 너무 튀도록 두기보단 길을 잇거나 느낌을 내서 설치해 보세요. 그리고 상점이나 등등 여러 가지가 아직 진행이 많이 안되셨을 것 같은데 그렇다면 꾸미는 데엔 돈이 많이 들기 때문에 거래도 해보시고 카탈도 채우면서 더 진행이 되고 나서 하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커뮤니티에 가시면 도움을 더 많이 받으실 수 있을 거예요:D(안되신다면 어쩔 수 없지만 남섬 노가다를 추천합니다..!)

2020.10.15.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