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괴물나오는 꿈 해몽
비공개 조회수 502 작성일2021.02.03
일어나기 전에 꿨어요 남자친구는 아니고 남사친?(실제로 모르는 인물)이랑 호텔을 갔는데 어떤사람하고 시비 붙으면서 괴물로 변해서 호텔 복도에서 사람들을 죽이고(죽이는걸 실제로는 못봄) 저는 호텔 방에 들어와서 문 잠구고 숨어서 경찰한테 신고하는데 호텔이름이 기억이 안나서 찾다가 그 남사친괴물이 문앞에 와서 문 열려는 순간 깼어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생활의 마스터
지존
꿈, 해몽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괴물에 대한 꿈

괴물에 대한 꿈은 무섭게 보일 수 있지만 그러한 꿈의 의미가 항상 나쁜 것은 아닙니다. 꿈에 괴물이 나타나면 매우 걱정스럽고 불안한 사람일 가능성이 큽니다. 괴물, 악마 및 기타 환상적인 존재는 환상적이고 상상적이므로 불필요하게 너무 걱정하고 있음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걱정할 이유가 있을 수 있지만 이는 너무 과도할 정도일 수 있습니다. 많은 경우, 우리는 실제로 경험하지 않는 것에 대해 걱정합니다. 우리는 현재 순간을 놓치고 미리 걱정합니다. 많은 사람이 자신이 생각하는 일에 대해 염려하지만 실제로 그렇게 될 것이라는 증거는 없습니다. 그러한 비현실적이고 비합리적인 두려움은 종종 우리의 꿈에서 말 그대로 우리 상상의 열매일 뿐인 어떤 형태로 반영될 수 있습니다. 또한, 괴물에 대한 꿈은 우리가 깊고 고통스럽게 알고 있는 사물과 사람의 진정한 두려움을 반영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직장에서 동료나 상사의 압력을 받는다면 괴물에 대해 꿈꾸는 것은 매우 흔한 일입니다. 사생활에서 통제되고 조종된다고 느낀다면 그것은 모두 같습니다. 삶의 외부 요인 때문에 위협을 느낀다면 이기기 어려운 무서운 괴물을 꿈꾸는 것도 당연합니다.

괴물을 보는 꿈

괴물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일반적으로 우리가 두려워하는 무언가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우리가 실제로 두려워하거나 짜증 나는 것은 우리 자신일 수 있습니다. 꿈속의 괴물이 무엇을 했는지 기억하는 것이 꿈을 해석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괴물을 멀리서 보는 꿈

괴물이 당신을 알아채지 못한 채 무언가를 하는 것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자신의 드러나지 않은 성격과 관련된 특징을 다른 사람이 알아차리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이는 당신에게 흥미롭고 좋은 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만약, 괴물을 보면서 평온하고 안전하다고 느끼지 않았다면 이 꿈은 현실에서 위협을 인식하고 있음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이 꿈은 제때 행동하고 재난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이 꿈은 드물고 혼란스럽지만 소중하고 깨달음을 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진정한 자신을 발견하고, 어떤 형태의 깨달음을 경험하고, 자신의 모습을 인식하기 시작한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괴물에게 쫓기는 꿈

괴물에게서 도망치는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현실에서 실제로 위협을 받고 있으며 불쾌하고 스트레스가 많고 긴급한 상황에서 필사적으로 벗어나려고 하거나 실제로 도망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꿈속의 괴물은 당신이 만족하지 못하는 성격의 일부인 외부 또는 내부 악마의 위협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또한, 이 꿈은 현실에서 후회하는 말이나 행동을 했지만 아직 인정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링크를 걸어두겠습니다.

2021.02.03.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