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빈센조 등장인물 관계도, 송중기 뜻 밖의 한국행...넷플릭스도 공개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빈센조' 송중기(사진제공=tvN)
▲'빈센조' 송중기(사진제공=tvN)
'빈센조'의 뜻과 등장인물 관계도 등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빈센조는 넷플렉스에서도 공개된다.

20일 방송되는 tvN '빈센조'는 조직의 배신으로 한국에 오게 된 이탈리아 마피아 변호사가 베테랑 독종 변호사와 함께 악당의 방식으로 악당을 쓸어버리는 이야기를 그린다. 법으로는 절대 징벌할 수 없는 변종 빌런들에 맞선 다크 히어로들의 지독하고 화끈한 정의구현이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송중기가 이탈리아 출신의 마피아 변호사 빈센조로 변신한다. 지는 법을 모르는 탁월한 협상가 빈센조의 독한 승부가 시청자에게 커다란 쾌감을 안겨줄 예정이다.

송중기는 “작품을 선택한 이유 중에 작가님, 감독님에 대한 믿음이 가장 컸다”라며 신뢰를 드러냈다. 이어 “박재범 작가님 특유의 블랙 코미디를 좋아했는데 함께 할 기회를 주셔서 감사했고, 김희원 감독님의 유쾌하면서도 깊이 있는 생각에 매력을 느꼈다. 첫 미팅에서 확신이 들었다. 이 작품을 하지 않을 수가 없었다. 그리고 현장에서 다시 한번 확신을 얻었다”라고 덧붙이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빈센조' 전여빈(사진제공=tvN)
▲'빈센조' 전여빈(사진제공=tvN)
전여빈은 독종 변호사 홍차영으로 분해 이미지 변신을 선보인다.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승소해 로펌 우상의 에이스 자리를 유지하던 악바리 변호사 홍차영은 악당들보다 더 악독한 빈센조와 얽히면서 새로운 유형의 다크 히로인으로 거듭난다.

전여빈은 “박재범 작가님, 김희원 감독님의 작품을 감탄하며 봐온 시청자였고, 배우로서도 같은 마음이었기 때문에 선택할 수밖에 없었다. 감독님이 이끄는 현장에 함께 있고 싶었다”라며 작품 선택의 이유를 밝혔다.

홍차영 바라기 장준우는 옥택연이 맡았다. '일도 사랑도 직진'하는 장준우는 로펌 우상의 해외파 인턴 변호사다. 사수 홍차영의 제임스 본드가 되고 싶은 그는 어느 날 갑자기 등장한 빈센조를 견제하며 극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빈센조' 옥택연(사진제공=tvN)
▲'빈센조' 옥택연(사진제공=tvN)
옥택연은 “장준우 캐릭터가 정말 흥미로웠고, 재미있게 만들어나갈 수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이 컸다. 게다가 박재범 작가님, 김희원 감독님과 함께 할 수 있는 기회이니 망설일 이유가 없었다”라고 전했다. “인물들 간에 얽히고설킨 이야기들이 흥미진진하게 그려져 다음 장면이 궁금해지는 작품”이라고 ‘빈센조’의 매력을 설명했다.

여기에 유재명, 김여진, 곽동연, 조한철 등 탄탄한 조연진이 가세해 신뢰를 더한다. 김여진은 ‘최명희’로 분해 반전 매력을 예고한다. 검사 출신의 변호사 최명희는 피도 눈물도 없는 인물로 모략과 공작이 특기다. 줌바 댄스를 즐기는 수더분한 모습 뒤에 악독한 면모를 숨긴 그는 자신이 점찍은 상대는 뼈도 못 추리게 만드는 목표지향적 빌러니스다.

곽동연은 죄의식이라곤 실종된 바벨그룹 총수 ‘장한서’를 맡아 살벌한 연기 변신을 선보인다. 어린 나이에 부와 권력을 거머쥔 그는 갑질과 횡포를 서슴지 않는 타고난 악당이다. 승부집착형 빌런 장한서는 똘기로 위장한 껍데기 속에 누구도 모르는 두려움을 숨기고 있다.

조한철은 국내 최고 로펌 ‘우상’의 대표 ‘한승혁’을 맡았다. 한승혁은 훌륭한 스펙에 반비례하는 인성을 지닌 인물로, 뼛속까지 ‘강약약강’인 바벨그룹의 공식 쓰레기 처리반이다. 다크 히어로 빈센조, 독종 변호사 홍차영(전여빈 분)과 치열하게 부딪히며 긴장감을 선사할 막강 빌런들의 활약이 기대를 한껏 끌어올린다.

한편 20일 방송되는 ‘빈센조’ 1회에서는 이탈리아 마피아 콘실리에리 빈센조의 한국 입성기가 그려진다. 낯선 한국 땅에 첫발을 내디딘 순간부터 듣도 보도 못한 ‘매운맛’을 경험하는 빈센조. 무언가를 찾기 위해 도착한 금가프라자에서는 수상한(?) 세입자들과 조우, 첫 회부터 다이내믹한 전개가 휘몰아친다.

또 '빈센조'는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시청자들과 차례로 만날 예정이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