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연홍 나이 키 몸매 결혼 남편 직업 이혼 전남자친구 김돈규 소속사 보이스트롯

안연홍 나이 키 몸매 결혼 남편 직업 이혼 전남자친구 김돈규 소속사 보이스트롯

MBN 초대형 트로트 서바이벌 ‘보이스트롯’에 안연홍이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다.

 


데뷔 이래 연기 활동에만 매진해왔던 안연홍은 '보이스트롯'을 통해 처음으로 음악에 도전한다.

 


불타는 청춘에서 새친구로 가수 김돈규가 출연하면서 전 여자친구인 안연홍도 더불어 화제가 되었다.

 


오늘은 안연홍에 대해 알아보자

 


안연홍은 대한민국 탤런트, 영화배우이고 1976년 07월 19일생으로 나이는 45세이다.

 

 


안연홍 신체사이즈는 키 164cm, 몸무게 48kg이고 학력은 서울장충초등학교, 숭의여자중학교, 계성여자고등학교(95년 졸),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 학사 졸업했다.

 


1988년 KBS 드라마 '토지'로 데뷔하였고 전 소속사는 루브이엔엠이고 현 소속사는 문엔터테인먼트로 보인다.

 


이후 드라마 '내 마음의 꽃비', '황홀한 이웃', '네자매 이야기', '세친구' 등에 출연하며 활발히 활동했다.

 


안연홍은 지난 2001년부터 가수 김돈규와 교제를 한 바 있으며 두 사람이 결혼을 한다는 이야기까지 나왔지만 결국 6년간의 교제 끝에 2007년에 결별을 했다.

 


탤런트 안연홍은 전 프로게임단 화승 오즈 감독 조정웅과 2008년에 결혼을 했으나 2017년 6월에 이혼을 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안연홍의 자녀로는 아들이 하나 있는데 양육권은 안연홍이 가져간 것으로 전해진다.

 


안연홍 전남편 조정웅은 지난 2002년부터 프로게임단 감독으로 활동했으며 2014년부터 2016년에는 주식회사 마콤코포레이션 이사로 재직한 바 있다.

 


안연홍은 이혼 후 첫 복귀작으로 드라마 수상한 장모에 출연했다.

 


수상한 장모 제작발표회에서 안연홍은 “이혼이 자랑은 아니지만 죄도 아니다”라며 복귀에 대한 의지를 드러냈다. 

 

 


안연홍은 ‘수상한 장모’에서 시어머니의 반대를 무릎 쓰고 결혼에 성공했지만 남편의 바람기로 인해 이혼을 한 인물로, 이혼 후 씩씩하고 밝게 살아가는 최송아 역을 맡았다. 

 


안연홍은 “최송아는 이혼했지만 긍정적이고 당차게 살아가는 인물이다. 나도 그런 경험이 있기 때문에, 송아처럼 살아갈 수 있을 것 같은 마음에 출연을 결정했다”고 말했다. 

또 ‘이혼 여성’ 역할이 부담스럽지 않았냐는 질문에 “이혼이 자랑은 아니지만 그래도 내가 이혼을 했다고 해서 죄인이 되는 것은 아니지 않나”라고 답했다. 

 


이어 “열심히 사는 모습이 최송아 역할에 있고 나 역시 아들, 부모님과 함께 살아가야 한다. 오히려 이 역할을 맡게 돼서 너무 좋다. 열심히 살겠다”라고 했다.

한편 지난 2015년 4월 5일 방송된 JTBC ‘닥터의 승부’에서는 배우 안연홍이 출산 후 9kg을 감량한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 했다. 

 


안연홍의 24시간을 촬영한 ‘건강 카메라’에서는 연기와 육아를 모두 완벽하게 해내는 그녀의 일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안연홍은 “임신 후 12kg까지 쪘다가 출산 후 9kg를 다시 뺐다. 그런데 나머지 3kg가 안 빠져서 2년 동안 고생을 많이 했다”며 다이어트에 대한 고충을 토로했다. 

이어 안연홍은 “바나나 다이어트는 포만감도 있고 맛도 좋다. 또 청보리가 다이어트에 좋다고 해서 청보리 잡곡밥을 먹기 시작했다”며 20대 몸매를 유지하는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다. 

 


한편 안연홍은 “일과 육아를 병행하면서 체력이 많이 떨어졌고, 건망증이 심해졌다”며 고민을 토로했다. 
이에 전문의는 “수면부족은 집중력과 기억력을 감소시킨다. 지금 안연홍에게 필요한 것은 수면의 질과 양을 높이려는 노력”이라고 조언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