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송혜교 송중기 나이차이

송혜교 송중기 나이차이

송혜교 송중기 부부는 화재를 모으는 부부입니다. 연애부터 결혼까지 계속 애정을 드러내는 송중기는 솔직히 아내가 너무 이쁘다라고 말했습니다. 너무 잘 어울리는 커플이네요. 송중기 송혜교 든든한 남편이 되는 과정과 연애과정을 영상으로 봐보도록 할게요.


송혜교 송중기 나이차이는 3살로 알려졌으며. 송혜교는 82년생 송중기는 85년 생입니다. 두분의 인연은 태양의 후예 드라마에 함께 출연하면서 인연을 맺게 되었습니다. 

2017년 10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결혼당시에 송혜교 송중기 프로포즈 목격담이 전해졌는데 일본식당 목격자 이야기에 따르면 송중기가 약혼파티를 위해 준비하고 꽃다발을 건내며 프로포즈 했다고 합니다.

신혼 생활을 달달하게 즐기고 있는 송혜교 송중기 커플은 각각 드라마 컴백을 확정했는데요. 송중기는 아스달 연대기에 출연하고 송혜교는 남자친구라는 드라마에 출연하기로 했습니다. 송혜교는 이번에 출연하는 드라마에서 한번도 자신의 삶을 살지 못하는 전 재벌가 며느리 역할입니다.

송중기는 고대 인류사 판타지 드라마에 출연해 재앙의 별이라고 부르는 푸른객성 기운을 받은 은섬 역할을 맡는다고 전해졌습니다. 송중기는 이미 드라마 촬영을 위해  양주 워크숍을 떠났고 전반적인 논의를 한다고 합니다. 송혜교는 어제 23일 대본 리딩을 하는 자리를 가졌습니다. 아스달 연대기는 내년 상반기 방송 예정이며 남자친구는 올해 2018년 11월에 방송된다고 하네요. 두드라마는 채널 TVN에서 방영된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