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김소연은 드라마 '펜트하우스'에 천서진 역을 맡았습니다. 이번에는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너무 궁금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소연의 과거사진, 몸매, 성형전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과거 안티가 많은 배우였으나 점점 호감형 배우가 되었습니다. 차도녀 이미지로 지적인 매력이 있으며 평소 행동은 귀여운 모습이 많습니다. 어린시절 미인 콘테스트에 나가 2등을 했으며 바로 드라마 주인공이 되었네요. 16살 나이에 20대 역할을 맡을 정도로 성숙한 이미지가 있습니다. 영화 '체인지'가 히트를 치고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후 2002년 드라마 '이브의 모든 것'에서 뛰어난 악역 연기로 호평을 받았네요.

과거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모습입니다. 과거나 지금이나 항상 리즈 시절 모습이네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아름다운 동안 미모에 쭉 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화보 모델, 광고 사진이 인기가 많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결혼 생활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본명 김소연, 1980년 11월 2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8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65cm, 몸무게 48kg, 혈액형 O형이네요. 학력 사항은 서울청담초등학교, 서울청담중학교, 일산동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연극영상학과입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2명, 남편 이상우가 있으며 종교 무종교이에요.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로 데뷔 시기는 1994 SBS 청소년 드라마 '공룡선생'입니다.


과거 예능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배우 '곽시양'과 가상부부로 출연했는데요. 지금의 진짜 남편은 배우 '이상우'입니다. 2017년 남편 이상우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임신 후 자녀 아이가 태어나며 너무 사랑스러울 것 같습니다. 김소연 이상우 나이차 동갑이라고 하네요. 연관검색어에 '김소연 이혼'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사실이 아닙니다.


드라마 출연작 시크릿 마더, 20세기 소년 소녀, 보그맘, 가화만사성, 순정에 반하다,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3, 투윅스, 아이리스 2, 아테나 전쟁의 여신, 식객, 순풍 산부인과, 딸부자집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오늘의 연애, 가비, 칠검 등이 있네요. 그밖에 예능 진짜 사나이, 미운 우리 새끼, 복면가왕, 우결, 해피투게더 등에서 좋은 예능감을 보여줬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