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9월부터 별거” 송중기 지인이 말한 이혼 사유

2019-06-27 14:31

add remove print link

결국 사실로 드러난 송중기 송혜교 부부 불화설
송중기 지인 “지난해 9월 이미 송혜교와 함께 살던 신혼집에서 나와”

ⓒ위키트리 디자이너 김이랑
ⓒ위키트리 디자이너 김이랑

배우 송중기 씨가 송혜교 씨를 상대로 서울가정법원에 이혼 조정을 신청한 가운데 두 사람의 이혼 사유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7일 오후 스포츠조선은 "두 사람이 지난해 9월부터 별거에 들어간 것으로 알려졌다"고 보도했다.

송중기 씨 측 지인은 "송중기가 (tvN '아스달 연대기') 드라마 촬영을 시작하면서부터 신혼집에서 나온 것으로 알고 있다. 이후 절친한 연예인 친구 집에 들어가 함께 살았다"고 전했다.

매체는 지난해부터 2세 문제와 작품 활동 등을 둘러싸고 두 사람 사이에 이견이 있었고 이로 인해 불거진 갈등으로 파경을 맞았다는 전언이라고 했다.

송중기, 송혜교 씨는 결혼 1년 8개월 만에 파경을 맞았다. 송중기 씨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광장의 박재현 변호사는 27일 보도자료를 통해 "우리 법무법인은 송중기를 대리해 26일 서울가정법원에 이혼조정신청서를 접수했다"고 발표했다.

송중기 씨는 "저는 송혜교 씨와의 이혼을 위한 조정 절차를 진행하게 됐다"며 "두 사람 모두 잘잘못을 따져가며 서로를 비난하기보다는 원만하게 이혼절차를 마무리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날 송혜교 씨 소속사 측도 "현재 당사 배우 송혜교 씨는 남편과 신중한 고민 끝에 이혼 절차를 밟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사유는 성격 차이로, 양측이 둘의 다름을 극복하지 못해 부득이하게 이런 결정을 내리게 됐다. 그 외의 구체적 내용은 양측 배우의 사생활이기에 확인해드릴 수 없는 점 정중한 양해를 구한다. 또 서로를 위해 자극적인 보도와 추측성 댓글은 자제해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며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 향후 더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KBS2 '태양의 후예'
KBS2 '태양의 후예'
송혜교 씨는 지난해 11월 tvN 수목드라마 '남자친구' 제작발표회에서 송중기 씨를 언급했다. 당시 그는 결혼 후 첫 복귀작에 송중기 씨 반응이 어땠는지 묻자 '중기 씨는 열심히 하라고, 잘 지켜보겠다고 했다'고 말했다. / 뉴스1
송혜교 씨는 지난해 11월 tvN 수목드라마 '남자친구' 제작발표회에서 송중기 씨를 언급했다. 당시 그는 결혼 후 첫 복귀작에 송중기 씨 반응이 어땠는지 묻자 "중기 씨는 열심히 하라고, 잘 지켜보겠다고 했다"고 말했다. / 뉴스1
지난해 12월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열린 '2018 MAMA PREMIERE in HONG KONG(2018 마마 in 홍콩)'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한 송중기   / CJ ENM 제공-뉴스1
지난해 12월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열린 '2018 MAMA PREMIERE in HONG KONG(2018 마마 in 홍콩)'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한 송중기 / CJ ENM 제공-뉴스1
home 김도담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