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틴캐시는 네이버페이 충전용으로 정말 좋은 상품권입니다. 해피머니, 컬쳐랜드도 있지만 그것보다 아무래도 할인율이 좋기 때문에 네이버페이로 충전을 하고 사용하면 일반 카드 결제를 하는 것보다 10퍼센트 할인 된 가격에 구매를 할수 있습니다.

이런 상품권을 이용해서 하면 카드 실적도 올릴수 있고 덩달아 현금영수증까지 챙길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될수 있으면 이런 상품권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네이버페이에서는 한달 10만원한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제한이 있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틴캐시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오류


네이버페이 충전을 틴캐시로 주로 하는 편입니다. 예전에는 틴캐시보다 해피머니로 했었는데 이제는 할인율이 가장 큰 틴캐시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합리적으로 물품을 구매할수 있습니다. 네이버 페이를 이용해서 결제하는 사람이라면 꼭 알아야 합니다.

네이버페이에서 틴캐시 충전은 컬쳐랜드 해피머니와 다르게 따로 결제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것이 아니라 틴캐시 내의 비밀번호를 입력하게 됩니다. 이런점은 따로 비밀번호가 헷갈리지 않고 편하게 사용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번에도 역시나 틴캐시로 충전을 하려고 했는데 고객센터로 문의달라는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어떻게 해야할까요?


ㅇ. 네이버페이 포인트는 일반 돈처럼 사용할수 있습니다. 특히 네이버페이 가맹점에서는 편하게 물건 구매를 할수 있기 때문에 자주 애용합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 충전은 상품권으로 할수가 있는데요. 문화상품권 그리고 해피머니 또는 틴캐시로 가능합니다. 충전하기를 눌러서 충전을 실행하려고 했습니다.




ㅇ. 여기까지는 정상적으로 잘되었는데 틴캐시를 선택하고 로그인을 하려고 하는데 갑자기 틴캐시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라는 문구가 뜨면서 잔액조회가 되지 않았습니다. 틴캐시의 잠깐의 서버오류인지는 모르겠지만 계속 잔액조회를 누르니까 결국에는 잔액이 조회가 되었고 충전을 시킬수 있었습니다.


이상 네이버페이 틴캐시 충전 오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고객센터 전화하기보다는 계속 잔액 조회를 누르면 조회를 하고 충전을 할수 있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