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번째 답변
나의 경쟁력☆ 네이버!
안녕하세요. 네이버 지식파트너입니다.
안녕하세요. 네이버 지식파트너입니다.
해당 현상은 사용하시는 PC 문제로 보여지는데요,
아래와 같이 진행하신 후 사용해보세요.
- 익스플로러 > 도구 > InPrivate 브라우징 모드로 접속한 경우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하다면
사용하는 IE 브라우저의 설정 문제입니다.
(브라우저 내 기록, 목록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백신 등을 통해 악성코드 확인 후 악성 프로그램 삭제
또한, 다른 브라우저 (크롬, 익스플로러 등) 이용 시
동일한지 확인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 수 있습니다.
답변드린 내용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 위 내용은 답변일 기준으로 작성된 내용이니 참고해 주세요.
2018.01.12.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최근 공지사항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