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이용시 오류입니다.
컴에 어떤 조치가 필요할까요?
로그인 후 메인화면에서 메일이나 지식인 카페등을 클릭하면 다음화면이 로그아웃된 화면으로 뜨고 거기선 로그인이 안됩니다.
PC로는 카페, 메일 등을 이용할수가 없는 상태입니다.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나의 경쟁력☆네이버!
안녕하세요. 네이버 지식파트너입니다.
브라우저 설정 문제일 수 있으니 아래 내용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1. 브라우저 설정 확인
1) 익스플로러 [도구]-[인터넷 옵션]의 [일반] 탭에 있는
[임시 인터넷 파일] > [쿠키삭제], [파일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2) 삭제가 완료되었으면 옆의 [설정] 버튼을 클릭하여
[저장된 페이지의 새 버전 확인]에서 [새 페이지를 열 때마다]로
설정하시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3) 다시 브라우저를 실행하여 이용해 보세요.
※ 파이어폭스를 사용하신다면 [도구]-[설정]의 [개인정보] 탭에 있는
[설정] 버튼을 눌러 ‘개인정보를 초기화할 때 삭제해야 할
항목’으로 캐시를 체크하고 파이어폭스를 종료합니다.
2. 쿠키 설정 확인
1) 익스플로러 [도구]-[인터넷옵션]의 [고급] 탭에 있는
[기본 값 복원] 버튼을 클릭하신 후 브라우저를 종료합니다.
2) 다시 브라우저를 실행하여 이용해 보세요.
※ 파이어폭스를 사용하신다면 [도구]-[설정]의 [개인정보] 탭에 있는
설정버튼을 눌러 ‘개인정보 초기화할 때 삭제해야 할
항목’으로 쿠키를 체크하고 파이어폭스를 종료합니다.
3. 보안 설정 확인
1) 익스플로러 [도구]-[인터넷옵션]의 [보안] 탭에 있는
[기본 수준]-[이 영역에 적용할 보안수준]이 [보통]이나 [낮음]으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2) 만일 [높음]으로 설정되었다면
[보통]이나 [낮음]으로 설정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4.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확인
인터넷 옵션 > 보안 >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 네이버와 관련된 사이트가 등록되어 있다면 모두 삭제
인터넷 옵션 > 보안 > 제한된 사이트 > 네이버와 관련된 사이트가 등록되어 있다면 모두 삭제
안내해 드린 내용으로 질문자님의 궁금증이 해소되길 바라며,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위 내용은 답변일 기준으로 작성된 내용이니 참고해 주세요.
2017.10.17.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