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중계 김태진 ‘사랑합니다!’ 씨즈캔디 홍보대사 발탁

정창규 기자 승인 2018.03.08 16:29 의견 1
김태진 '씨즈캔디' 홍보대사로 발탁(사진출처=권영찬닷컴)

[한국정경신문=정창규 기자] KBS 2TV ‘연예가중계’에서 리포터, MC로 활동하고 있는 방송인 김태진이 씨즈캔디 ‘사랑합니다! 행복캠페인’홍보대사로 발탁됐다. 

김태진은 KBS 2TV 연예가중계에서 최근 대한민국 최고의 CF여왕인 김태희부터 시작해서 젊음의 아이콘 여진구, 한류스타 이민호, 하정우, 이정재, 김민희 등을 인터뷰하며 돌직구를 날리는 등 그만의 재치 있는 진행을 선보여 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1921년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창립한 씨즈캔디는 천연재료를 사용해 생산하는 무공해·친환경 제품으로 세계적인 캔디, 초콜릿 기업으로 유명하다. ‘투자의 귀재’, ‘기부 천사’로 알려진 워런 버핏이 1972년 인수해 ‘워런 버핏’ 초콜릿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타협 없는 품질’이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세계적 식품 인증인 ‘코셔인증’을 받기도 했다.

씨즈캔디의 한국총판을 맡고 있는 한스텝은 지난 2009년부터 국내 독점계약을 맺고 공식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다. 오프라인 매장은 서초동 고속터미널 센트럴시티 내에 입점해 있다.

씨즈캔디의 홍보대사로 발탁된 김태진은 사랑하는 아내와 아이들에게 메시지를 전하며, ‘행복캠페인’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김태진은 결혼한 후 4년 동안 아이가 생기지 않아 힘든날을 보내기도 했다. 하지만 지난 2013년 건강한 딸을 득남하고, 현재 딸 육아에 힘쓰는 딸 바보 아빠로도 잘 알려졌다. 

김태진은 “저 뿐만이 아니라 요즘에는 많은 아빠들이 육아와 자녀교육에 참여하고 있다”며 “아이들이 좋아하는 초콜릿이나 캔디도 설탕이 들어 있지 않은 안전한 제품을 선택할 수밖에 없다”고 설명했다. 이어 “우리의 자녀들이 안전하게 먹을 수 있는 먹거리와 간식에 대한 공부를 통해서 제대로 된 홍보활동을 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김태진은 현재 권영찬닷컴 소속의 MC로 활동하며 대학과 기업과 공기업에서 ‘한류가 대한민국의 효자 상품’, ‘최고의 연예인이 되기 위한 노하우를 배워라!’등의 내용으로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