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1일 수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개그맨 권영찬 ‘피자빅’과 함께 ‘한부모가정 여러분, 2018년 힘내세요!’ 후원

[=아시아뉴스통신] 이미내기자 송고시간 2018-03-08 08:49

권영찬 교수 '피자빅'과 한부모가정사랑회 후원
(사진출처=권영찬닷컴)

사단법인 한국한부모가정사랑회는 최근 설날모임과 함께 본격적인 봄을 맞이해서 한부모가정사랑회 송파구 지부에서 ‘한부모가정 봄맞이 모임’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한부모가정사랑회 본부가 한부모가정을 초대해서 진행이 된 행사이다.
 
이번 한부모가정사랑회 ‘봄맞이 행사’에는 설날 명절 모임과 봄을 맞아 저소득 한부모가정 가족과 어린이들이 초대 되어 즐겁고 행복한 봄을 맞이할 수 있도록 응원하는 자리였다.
 
이날 행사에는 한부모가정사랑회의 운영위원이자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가 피자빅과 함께 ‘사랑의 피자’를 후원하며 한부모가정의 활동을 응원했다.
 
사회적 기업으로 기업의 이윤과 함께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하는 피자 전문 브랜드인 피자빅은 지난 2015년부터 권영찬 교수와 함께 ‘한부모가정사랑회 행사’를 후원하며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했다.
 
이번 행사는 권영찬 교수와 공룡피자 전문 브랜드인 피자빅이 80인분의 피자와 음료수를 후원했다. 권 교수는 이번 행사를 응원하며 “한부모가정을 항상 응원하며, 한부모가정 자녀 중 초등학교 입학과 상급학교로 진학하는 아이들이 행복한 꿈을 꾸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피자빅은 권영찬이 모델을 맡고 있는 피자, 치킨 전문점으로 권씨와 함께 지난 7년 전부터 저소득 가정과 조부모가정, 새터민가정, 보육원 등에 사랑의 피자와 사랑의 치킨을 후원하고 있다.
 
황은숙 한국한부모가정사랑회 회장은 “경제가 어려워 후원자가 줄어드는 요즘 여러 후원기업과 후원자가 계셔서 어려운 한부모가정이 힘과 용기를 얻고 있다”며 한부모가정의 마음을 담아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부모가정 사랑회의 운영위원을 맡고 있는 권영찬 교수는 “한무보가정의 ‘한’자는 가득할 ‘한’입니다. 한무보가정이라도 올바른 교육과 가정환경을 갖는 다면 그 가정에서 훌륭한 자원을 가진 아이들이 많이 나올 수 있습니다. 물론 어려운 경기가 계속 되지만, 한무보가정에 대한 후원과 지원을 당부 드립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한부모가정사랑회의 황은숙 회장은 한부모가정을 위한 다양한 지원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오는 5월에 진행이 되는 한부모가정 행사와 어린이날 행사를 맞이해서 다양한 기업들의 후원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