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1일 수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연예가중계 김태진, 화이트데이 맞아 ‘사랑합니다!’ 씨즈 캔디 홍보대사로 발탁!

[=아시아뉴스통신] 이미내기자 송고시간 2018-03-07 09:29

김태진 '씨즈캔디' 홍보대사로 발탁(사진출처=권영찬닷컴)

최근 KBS 2TV ‘연예가중계’에서 대한민국 최고의 리포터, MC로 활동하고 있는 방송인 김태진씨가 (주)한스텝의 ‘사랑합니다! 행복캠페인’ 씨즈캔디의 홍보대사로 7일 발탁이 되어, 사랑하는 아내에게 메시지를 전하며, ‘행복캠페인’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인기 방송인 김태진은 KBS 2TV 연예가중계에서 최근 대한민국 최고의 CF여왕인 김태희부터 시작해서 젊음의 아이콘 여진구, 한류스타 이민호, 하정우, 이정재, 김민희 등을 인터뷰하며 돌직구를 날리는 명리포터로 유명하다.
 
방송인 김태진은 KBS 2TV ‘연예가중계’에서 유명인들을 인터뷰하며 그만의 재치 있는 진행을 선보여 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한국직업방송TV ‘잡매거진’, SBSCNBC의 ‘건강플러스’의 MC로도 활동한바 있다. 최근에는 다양한 프로그램의 MC와 영화시사회의 MC를 1순위로 맡고 있다.
 
방송인으로 MC로 활동하고 있는 김태진은 현재 권영찬닷컴 소속의 MC로 활동하며 대학과 기업과 공기업에서 ‘한류가 대한민국의 효자 상품’, ‘최고의 연예인이 되기 위한 노하우를 배워라!’등의 내용으로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결혼한 후 4년 동안 아이가 생기지 않아 전전긍긍했던 명리포터 김태진은 지난 2013년 건강한 딸을 득남하고 현재 딸 육아에 힘쓰는 딸 바보 아빠로도 잘 알려졌다.
 
(주)한스텝은 지난 2009년 세계적인 초콜릿, 캔디로 유명한 ‘씨즈캔디(See’s Candies)’ 미국본사와 국내 독점계약을 맺고 현재 한국총판을 맡으며, ‘씨즈캔디’는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1921년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창립한 씨즈캔디는 천연재료를 사용해 생산하는 무공해·친환경 제품으로 세계적인 캔디, 초콜릿 기업으로 유명하다. ‘타협 없는 품질’이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세계적 식품 인증인 ‘코셔인증’을 받기도 했다.
 
1972년 ‘투자의 귀재’, ‘기부 천사’로 알려진 워런 버핏이 인수해 운영해 오며, ‘워런 버핏’ 초콜릿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주)한스텝은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이해서, 가족 사랑을 주제로 하며, 최근 다양한 방송활동과 스타강사로 주목을 받고 있는 방송 MC 김태진을 ‘씨즈캔디’ 홍보대사로 발탁을 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김태진은 ‘씨즈캔디’ 홍보대사로 발탁이 되어 “저 뿐만이 아니라 요즘에는 많은 아빠들이 육아와 자녀교육에 참여하고 있다. 그렇다 보니 사실은 유기농 안전먹거리와 함께, 아이들이 좋아하는 초콜릿이나 캔디도 설탕이 들어 있지 않은 안전한 제품을 선택할 수밖에 없다”고 설명했다.
 
이번 ‘씨즈캔디’ 홍보대사 활동을 통해서 “우리의 자녀들이 안전하게 먹을 수 있는 먹거리와 간식에 대한 공부를 통해서 제대로 된 홍보활동을 하겠다.”고 웃으며 전했다. 김씨는 “딸과 아내가 좋아하는 씨즈캔디 모델로 발탁이 되어서 기쁘다.”라고 웃으며 전했다.
 
한편, 미국 프리미엄 초콜릿·캔디 브랜드 씨즈캔디는 ‘슈가프리(Sugar Free)’ 초콜릿을 필두로 다양한 제품이 국내에서도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씨즈캔디는 ‘슈가프리 피넛브리틀’ ‘슈가프리 다크아몬드’ ‘슈가프리 다크월넛’ 등 무설탕 초콜릿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들 제품의 영양성분표에는 ‘당류 0g’으로 표시되어 있어, 설탕이 많이 함유돼 있어 달다는 기존 초콜릿에 대한 편견을 깼다.

슈가프리 초콜릿은 당이 첨가되지 않아도 초콜릿 본연의 풍미는 그대로 유지돼 건강에 관심 있는 많은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씨즈캔디’ 한국총판을 맡고 있는 (주)한스텝은 국내 공식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은 서초동 고속터미널 센트럴시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주)한스텝은 최근 해외직구로 구매한 고객들의 많은 불편사항을 접수하고, 미국본사와 국내 독점계약을 맺고 한국총판을 맡은 공식쇼핑몰인지 확인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주)한스텝은 주문과 함께 항공편을 통해서 ‘신선한 캔디, 맛있는 초콜릿’을 가장 빠르게 배송하는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