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1일 수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박은지 스타강사 ‘우리 아이를 위한 행복한 영어 교육법은?’ 학부모대상 강연

[=아시아뉴스통신] 이미내기자 송고시간 2018-03-07 09:29

강연을 진행하고 있는 박은지 강사(사진출처=권영찬닷컴)

최근 다양한 방송활동과 함께 기업과 공기업에서 영어 스타강사로 인문학 강사로 유명한 박은지 강사가 3월 새 학기를 앞두고 최근 제주시에 위치한 더 앨리시아 펜션에서 한 기업이 진행하는 초등학생과 중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하는 강연을 진행하며 큰 박수를 받았다.
 
더앨리시아 펜션은 최근 다양한 가족나들이 및 기업연수의 새로운 강연장으로 떠오르며, 최근 한 기업이 주최하는 학부모들을 위한 세미나를 개최하며, 2018 봄을 향한 강연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ELIS 영어학원 대표로 활동하면서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하는 멘토링 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박은지 강사는 현재 권영찬닷컴 소속의 멘토링 강사, 인문학 강사로 활동하면서 진로코칭 상담전문가로도 활동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영어 스타강사로 유명한 박은지 강사는 현재 대기업과 공기업에서, ‘현장에서 쓰는 비즈니스 영어 정복하기!’, ‘영어는 어려운 것이 아니라, 어렵다고 생각하는 자체를 극복해야 한다.’는 내용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박은지 강사는 이날 강연에서 학부모를 대상으로 ‘우리 아이를 위한 행복한 영어 교육법은?’에 대해서 강연을 진행해 큰 박수를 받았다. 이번 강연에는 영어교육에 관심 있는 초등학생, 중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우리아이 영어 잘하게 만드는 방법을 위한 학부모특강’이 진행됐다.
 
박 강사는 20여 년간 초등학생, 중학생, 고등학생 그리고 성인까지 영어교육을 해 오며 터득한 것은, 영어는 본인이 관심을 가지고 마음을 열어 적극적으로 받아들일 때 능숙 능란하게 영어를 구사할 수 있게 된다고 설명했다.
 
따라서 부모가 해야 할 가장 중요한 일은 먼저, 아이가 영어에 대한 흥미를 갖게 되도록 환경을 만들어 주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아이들은 어려운 학습은 포기하려 하고 자신감을 잃게 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아이 수준에 맞는 영어 학습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박은지 강사는 초등학생 때부터 영어에 흥미를 가지고 꾸준히 공부하는 학생들은 중고등학생이 되어서 좋은 성적은 물론이고 수준 높은 영어를 구사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된다고 말하였다.
 
좋은 선생님을 만나서 효과적인 영어 학습지도를 받는 것이 제일 좋은 방법이겠지만, 부모가 조금만 노력해서 아이에게 집중할 수 있다면 아이들에게 훌륭한 교수자의 역할을 감당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박 강사는 아이가 흥미를 가질 만한 아이 수준에 맞는 책을 선정하여 꾸준히 독서할 것을 말하며 여러 권의 책을 읽기보다는 몇 권의 책을 반복해서 읽으며 영어의 패턴을 익히는 것이 더 효율적이라고 설명하였다. 쉬운 동화책을 읽고 암기하며 큰 소리로 발화하는 것도 큰 도움이 된다고 덧붙였다.
 
박은지 강사는 ELIS영어학원 대표로 활동하며 연세대학교 상담코칭 대학원에서 석사학위를 마치고 단국대에서 ‘교육사회학 및 평생교육학’ 박사과정을 밟고 있다. 늘 배움의 끈을 놓지 않으며 배움의 열정으로 가득 찬 그녀는 현재 권영찬 닷컴에 소속되어 청소년 멘토링 강사, 인문학 강사로 활동하면서 진로 코칭 상담전문가로도 활동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박 강사는 이날 학부모들에게 “학생들을 영어성적으로만 판단하지 말고 무엇이든지 할 수 있는 그들의 잠재력을 볼 수 있어야 하며, 청소년들이 우리의 미래의 주역임을 기억하고 그들의 자존감을 높여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박은지 강사는 대기업과 공기업, 지자체 등에서 영어강연과 함께 인문학 강연을 펼치며, 학부모들을 대상으로는 ‘올바른 자녀 교육법’, ‘올바른 영어 교육으로 성적과 인성 쌓기’등의 강연을 진행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박 강사는 현재 권영찬닷컴 소속의 스타강사로 활동하며 다양한 현장에서 영어 스피치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권영찬닷컴에는 아주대학교 김경일 심리학 교수, 상담심리 이호선 교수, 황상민 심리학교수, 장경동 목사, 유인경 기자, 함성일 경매 부동산 재테크 강사, 임성민 전 아나운서, 윤영미 전 아나운서 등 40여명의 스타강사가 소속이 되어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