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잘못된 다이어트 이후 소이프로틴이라는 것을 복용하는것 괞찮을까요?
비공개 조회수 2,411 작성일2017.09.09
저 일단 미성년자 남자 이구여 180 에 몸무개 103kg에서 77키로 까지뺏습니다 (덩치큰편에속함)
근대 문제점이 다이어트를할때 물도안마시고 음식도안먹고 굶다시피 살면서 유산소운동만 햇습니다!! 그래서그런지 얼굴에 팔자주름이랑 볼처짐이 심하더군여! 몸에도가죽이심하구여 그래서해결방안으로지인이
소이프로틴 이라는 것을 먹으라는대 괞찮을까요??? 아그리고 저 요요안생기게 매일매일 3km를 15분안에 달리고잇습니다 소이프로틴 복용해도괞찮을까요? 만약 소이프로틴이라는 제품이 효과가없다면 다른제품 추천해 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지동이
우주신 eXpert
2016 건강 분야 지식인 헬스, 웨이트트레이닝 14위, 운동 10위, 다이어트, 운동기구 2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소이프로틴은 필요없고, 골고루 식사를 드시면 됩니다 ~ 많이 빼놨기 때문에 피부의 탄력의 경우는 충분한 칼로리, 단백질, 비타민, 미네랄이 필요합니다 .. 77kg까지 뺐고, 3km 15분이면 12km/h니까 (칼로리 소모표 바로가기, 70kg 기준 11km/h로 1시간 달리면 880kcal 소모가 되니까 200~250kcal 소모 될듯) 250kcal 정도 소모하니까 요요는 절대 오지 않습니다 .. 소이프로틴의 문제는 아닌 것 같습니다 .. 수분 섭취도 잘 해주세요 ~ 아래 기사를 참고하세요 !!


당신의 피부의 탄력은 당신이 비만한 기간에 달려 있습니다 . 파운드를 빨리 또는 천천히 떨어 뜨리면 상관 없습니다. 오래 걸리면 빠져 나올 가능성이 적습니다. 샌프란시스코의 피부과 전문의 마리 진 (Marie Jhin) 박사는 "이것은 풍선과 같습니다. "먼저 풍선을 날려 버리면 정말 작고 빡빡합니다."먼저 풍선을 늘려야한다고 그녀는 말합니다. 그러나 공기가 빠지면 ​​원래 모양으로 돌아 가지 않습니다. 

왜 체중 감량 후 피부가 느슨해 지는지

우리가 움직이고 성장할 때 스트레칭해야하기 때문에 - 체중 감소의 경우처럼 - 수축, 피부는 믿을 수 없을만큼 탄력있는 살아있는 기관입니다. 네, 그렇습니다. 피부는 몸 전체를 감싸는 고무로 된 하나의 거대한 피스가 아니라 오르간이며 다른 신체 기관과 마찬가지로 세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피부의 각기 다른 층에는 세포의 종류가 다르며 피부 바깥 쪽의 표피 세포 (표피)가 끊임없이 없어지고 새로운 세포로 대체 되더라도 표피 아래의 피부 세포는 좀 더 영구적입니다. 진피 및 부갑상선이라고 불리는이 피부 층은 탄성 결합 조직, 섬유, 혈관 및 치료 방법에 따라 신축성있는 모든 종류의 구성 요소로 구성됩니다.

당신이 무게를 잃을 때 당신의 피부에는 어떤 일이 일어나는가?

당신이 체중을 줄이면 특히 체중을 아주 빨리 잃어 버릴 때 피부의 탄력있는 구성 요소는 체내에 뻗어있는 지방층을 잃을뿐만 아니라 탄력성이 적응할 시간도 없습니다 새로운 모양으로 체중 감량, 나이, 영양 부족, 탈수 , 과도한 햇빛 노출 및 흡연 은 피부 탄력에 영향을 줄 수 있으며 코끼리와 같은 외모를 줄 수 있습니다.

체중 감소 후 느슨한 피부를 조이는 법

당신이 지방을 잃고 느슨한 피부가 나타나기 시작하면, 첫 번째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당황하지 마십시오! 그것이 살아있는 기관이기 때문에, 당신의 피부는 새 몸에 맞는 모양으로 천천히 되돌아옵니다. 그러나 그 과정은 최대 2 년이 걸릴 수 있으므로, 피부를 더 빨리 조이는 데 필요한 조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끝 # 1 : 무게를 너무 빨리 잃지 말라

언급 한 바와 같이 체중 감소, 나이, 영양 부족 , 탈수증 , 과도한 햇빛 노출 및 흡연은 피부의 탄력에 모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크래시 다이어트와 운동 과도한 시간을 사용 하면 근육과 지방이 빠르게 빠져 나올 수 있으므로 피부에 두 배의 과민 반응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피부를 지탱하는 지방과 마찬가지로 몸을 지탱하는 근본적인 근육 구조가 손실됩니다. 너무 빨리 체중을 잃지 않기위한 빠르고 더러운 팁 : 주당 1-2 파운드의 뚱뚱한 손실을 목표로하고, 체중 감량 프로그램에 체중 감량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더 많은 역도 및 근력 훈련 팁을 확인 하십시오 .

팁 # 2 : 수화 유지

당신의 수화 필요에 참석하십시오. 물은 피부 탄력 유지의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음식과 음료 모두에서 매일 적어도 2 리터의 물을 섭취 해야합니다. 적절한 수화 작용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배우기위한 멋진 자료는 영양 기사에서 온이 기사입니다. 얼마나 많은 물을 마셔야합니까?

팁 # 3 : 제대로 먹는다.

피부 통통하고 탄력있는 두 가지 필수 성분은 콜라겐과 엘라스틴입니다. 코티지 치즈, 우유, 콩과 식물, 두부, 콩, 씨앗, 견과류 및 생선과 같은 단백질이 풍부한 식품 에는 모두 콜라겐과 엘라스틴 형성 성분뿐만 아니라 건강한 피부를 유지 하는 데 도움이 되는 오일이 들어 있습니다. 빠르고 더러운 단백질 팁 : 최적의 흡수를 위해, 운동 직후에 100-200 칼로리의 단백질을 짜내십시오. 운동 할 때 무엇을 먹어야하는지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운동 전후에 먹어야 할 음식 에 대한 기사를 참조하십시오 .

팁 # 4 : 피부 관리

피부에 영양을주고 보살펴줍니다. 매일 각질 제거는 죽은 피부 세포를 제거하고 피부 순환을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바다 소금과 미네랄이 함유 된 뜨거운 욕조로 피부톤을 개선 할 수 있습니다. 알로에 베라, 히알루 론산, 효모 추출물, 콩 단백질, 비타민 C, 비타민 E 및 비타민 A와 같은 성분을 함유 한 피부용 크림은 피부의 콜라겐 및 엘라스틴 형성을 수화물화하고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비누, 샴푸 및 식기 세척제와 같은 가혹한 세제에서 벗어나 태양 광선 노출을 제한하고 유제화 부스에서 벗어나 뜨거운 물과 염소화 된 물에 노출을 제한하십시오.이 모든 것이 피부 탄력을 감소시킵니다.

2017.09.09.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