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모델 송경아 집 나이 결혼 인스타 정리 

    한국을 대표하는 원조 톱모델 송경아가 '나혼자 산다'에 한혜진과 함께 천연비누 만들기에도전한다고 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과거 화보 촬영했던 일화를 공개한다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모델 송경아 집 남편 나이 알아보기 



    모델 송경아는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9세입니다. 키는 179cm 이며 학력은 홍익대학교 대학원 문화예술경영학을 졸업했습니다. 



    송경아는 모델경력 20년차의 톱모델인데요. 19살에 SFAA컬렉션 진태옥쇼를 통해 모델로 데뷔했으며 이후 데뷔3년만에 톱모델 대열에 합류했습니다. 



    한국에서 톱모델로 활동하던 송경아는 단돈20만원을 챙겨 뉴욕으로 떠난후 아시아 최초 유명 청바지 브랜드 모델을 시작으로 전 세계 패션잡지와 쇼를 서며 활발하게 활동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뉴욕에서 활동하면서 공황장애가와 모든 활동을 접고 한국으로 돌아오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송경아는 그림을 그리고 집을 꾸미면서 공황장애를 극복했다고 밝혔습니다. 



    송경아는 10년 사귄 남자친구와 2014년 결혼했는데요. 송경아 남편은 재미교포로 맥주를 제조하는 회사를 운영하고 있는 도정한씨라고 합니다. 



    송경아 남편 도정한은 '엄친아'라고 알려져 있는데요. 미국의 명문인UCLA대학에서 정치학을 전공했으며 마이크로소프트에 입사해 근무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결혼 후 4년만에 임신소식을 전했으며 슬하에 딸 해이를 두고 있습니다. 



    모델 송경아는 방송에서 여러차례 집을 공개한 적이 있는데요.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여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송경아는 최근 이사했다고 하는데요. 아직 방송에서 공개된적은 없지만 인스타 그램에 올라온 사진을 보면 흠잡을때 없는 깔끔한 인테리어가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송경아 인스타 그램 https://www.instagram.com/1stsong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