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우희진 6년동안 사귄 이성용과 결혼하나요?
정보가 없는 사용자 조회수 14,948 작성일2007.05.15

우희진이 이성용이랑 결혼하나요?

 

이성용이 쿨의 이재훈 닮은 탤런트 맞죠??

 

결혼하는거 맞나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3 개 답변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to****
영웅
방송연예인 78위, 국내가수, 포털사이트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우희진 "연인 이성용과 6년째 열애중 ‥ 결혼계획은 아직"

<script language=JavaScript>relationNews = new Array(1);relationNewsPage = new Array(1);relationNews[0] = "

우희진 \"이성용과 결혼 급할것 없잖아요. 당분간 연애만\"

우희진 6년 열애 이성용과 “결혼 계획 아직 없다”

최진영 10년만의 드라마 컴백 “사실 단편극으로 돌아오려 했다”"; relationNewsPage[0] = ""</script><script language=JavaScript><!--function relationNewsPrint(prNumber){ if( typeof relationNews != 'undefined' && typeof relationNewsPage != 'undefined'){ document.all.RelationNewsTitle.innerHTML = relationNews[prNumber]; document.all.RelationNewsPage.innerHTML = relationNewsPage[prNumber]; }}//---------------------------------------------------------------------------------------//--></script>

<!-- 우측일때 노출 시작 --><!-- 우측일때 노출 끝 --><!-- 좌측일때 노출 시작 --><!-- 좌측일때 노출 끝 --><!-- 사진설명 시작 --><!-- 사진설명 끝 --><!-- 사진이 있을때만 노출 시작 --><!-- 사진이 있을때만 노출 끝 --><!-- 첫번째 사진에만 노출 --><!-- 첨부파일이 있을때만 노출 시작 --><!-- 첨부파일이 있을때만 노출 끝 --><script language=Javascript>relationNewsPrint(0);</script>

 

 
탤런트 우희진(32)이 "결혼 계획은 아직 없다. 남자친구가 있다보니 여유가 생기는 것 같다"며 결혼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우희진의 연인은 동료 연기자 이성용(35).

두사람은 지난 2000년부터 만남을 시작해 지금까지 사랑을 키워오고 있다.

두 사람 모두 30대로 결코 어리지 않은 나이인데다 연애 기간이 길고 하여 결혼에 대한 소문이 흘러나오고 있는 상황이다.

우희진은 "만난 지 6년 정도 됐지만 주위에 결혼한 사람이 거의 없다 보니 현실로 느끼지 못하고 있다. 그저 천천히 하자라는 생각을 하고 있다. 결혼을 급하게 여기진 않고 있다"며 "남자친구에 대한 이야기는 잘 하지 않으려 한다. 이성용 역시 연기를 하는 사람이라 언급하기 조심스럽다"고 전했다.

우희진은 KBS 2TV 새 아침드라마 '사랑해도 괜찮아'(극본 유소정/연출 이상우)에서 죽은 줄 알았던 자신의 아이가 입양됐다는 사실을 알고 그 아이의 보모가 되어주는 소아과 의사 윤지인 역을 맡았다.

2007.05.15.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7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gl****
시민
본인 입력 포함 정보

결혼하시나보내여 ㅋㅋ

 

잘사시길ㅋㅋㅋㅋ

2007.05.15.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34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gksa****
중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비혼모 역으로 브라운관에 돌아온 탤런트 우희진(32)이 결혼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우희진은 15일 오후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 진행된 KBS 2TV 아침극 '사랑해도 괜찮아'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결혼은 천천히 하려는 생각이다, 급한 마음이 없다"고 말했다.

6년여간 3살 연상의 탤런트 이성용과 사랑을 키워나가고 있는 우희진은 이 자리에서 "남자친구도 연기자인데 나를 통해서 자꾸 거론되는 걸 원치 않는다"면서도 결혼에 대한 질문이 나오자 "가진 자의 여유랄지, 남자친구가 있어서 오히려 결혼이 급하게 생각되지 않는다"고 솔직하게 답했다.

우희진은 이어 "결혼에 맞닥들이게 되면 천천히 생각하려 한다"며 "나 역시 (결혼을 늦게 하는) 요즘 사람인것 같다"고 말했다.

우희진은 이 드라마에서 선배와 하룻밤의 만남으로 임신을 하게 되는 소아과 의사 '윤지인' 역을 맡았다. <!-- 사진 Start -->

<!-- 사진 End -->'윤지인'은 자신의 아이가 죽었는 줄 알고 있다가 7년후 입양된 사실을 전해 듣고, 아이를 키운 싱글 대디와 사랑에 빠지게 되는 인물이다.

그는 "주변에 아이를 키우는 친구조차 별로 없어서 '엄마'의 마음을 잘 이해하지는 못하지만 내가 느끼는대로 따뜻하게 그려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지난해 말 종영한 KBS 시트콤 '웃는 얼굴로 돌아보라' 이후 6개월여 만에 아침드라마로 차기작을 선정한 우희진은 "불륜 등 전형적인 아침드라마가 아니라는 점에서 마음에 들었다"며 "'윤지인'은 비혼모이지만 사랑스럽고 밝은 인물이다"고 시청자들의 기대를 당부했다.

'사랑해도 괜찮아'는 삼류가수인 싱글대디 '안철웅'(신성우)과 아이의 친엄마 '윤지인'의 유쾌하고 따뜻한 사랑이야기를 그린다. 탤런트 최진영이 9년만에 드라마에 합류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1일 첫 방송된다.

노컷뉴스 방송연예팀 오미정 기자 omj@cbs.co.kr

2007.05.15.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